Invensys, 2011 Invensys Operations Management OPEN 수상자 선정
  • 월간 FA저널
  • 승인 2012.02.2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산, 제어, 인력, 환경 &안전 우수성 분야별 시상

제조 및 인프라 운영 업계에 기술 시스템, 소프트웨어 솔루션,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 Invensys Operations Management가 연례 Invensys Operations Management OPEN의 수상업체를 발표했다. 참가업체들은 자산 탁월성, 제어 탁월성, 인력 탁월성, 환경 & 안전 탁월성의 4가지 운영 탁월성 부문에서 중요한 사업적 결과를 구현시키는 Invensy 제품 및 솔루션의 혁신적 사용을 기준으로 추천됐다.


수상업체는 Invensys Operations Management 제품 또는 솔루션을 사용해 달성한 사업적 결과를 기준으로 선정됐고, 테네시주의 파리와 내쉬빌에서 시작된 OpsManage'11 시리즈 글로벌 업계 이벤트 기간 동안 수상이 진행됐다. 심사는 업계 전문가, 트레이더 매거진 에디터, 업계 애널리스트, Invensys Operations Management 간부팀이 맡았다.


자산 탁월성 상 : Frito-Lay

2011 Invensys Operations Management OPEN 자산 탁월성 부문 수상업체는 텍사스주 플레이노의 Frito-Lay다. 제어 탁월성 부문의 상은 네덜란드 로테르담의 Arkema에 돌아갔다. 인력 탁월성 상은 뉴저지주 캠던의 Campbell's Soup이 수상했고, 남아공 요하네스버그의 Eskom이 환경 & 안전 탁월성 상을 수상했다.


“제17회 OPEN 어워드 프로그램을 맞아, 고객들은 Invensys 및 파트너 에코시스템을 통해 지속적으로 우수한 사업적 결과를 이뤄내고 있다”고 Invensys Operations Management 전사 마케팅 운영 부사장 Mark Davidson은 말했다. “원래 Wonderware OPEN으로 처음 실시된 이 시상식은 Invensys Operations Management의 전 제품 브랜드와 더불어 실질적으로 모든 기타 시스템 또는 애플리케이션과의 오픈 통합을 포함하는 전체적인 InFusion 전사 제어 시스템 포트폴리오를 포함하기 위해 2년 전에 확대됐다. 언제나 이 수상식은 파트너, 고객, 가망 고객, 업계 일반에 실천되는 사고 리더십을 치하할 기회의 역할을 한다. 이러한 조직들은 운영 탁월성, 실질적인 비즈니스 가치 창출을 가속화하면서 각 업계의 방식을 선도하고 있다.”


연간 매출이 100억달러 이상인 Frito-Lay는 PepsiCo의 최대 사업부이자 북미의 선도적인 편의 식품 제조업체다. 이 회사는 스낵 시장의 65%를 점유하며, 12개 각 브랜드의 연간 매출액은 북미 지역에서 각각 1억달러 이상이다. 이 중 4개의 메가톤급 브랜드는 연 매출이 각각 10억달러를 넘는다. Frito-Lay는 Invensys Operations Management의 Avantis 전사 자산 관리 솔루션을 사용해 다이내믹 체인지오버 공정을 개선하고, 다운타임을 감소시키며 현금 흐름을 개선시켜주는 포괄 자산 최적화 전략을 이행한다.


제어 탁월성 상 : Arkema

제어 탁월성 상은 로테르담 플랜트에서 이중화, 무선 자동화 인프라를 구현해 천연가스, 정유소, 식품 및 향수 업계에서 사용할 가스 부취제를 생산하는 Arkema에 돌아갔다. Arkema는 전 세계 80개 생산 플랜트에 14,000명의 직원을 두고 있고, 매출은 60억유로에 달한다. Invensys는 무선 인프라의 일부로 Foxboro I/A 시리즈 분산 제어 시스템, Triconex 3중화 안전 시스템, Foxboro 필드 장치, 알람 합리화 시스템 등 통합 자동화 및 안전 시스템을 설치해 Arkema가 로테르담 플랜트의 중요 및 위험 영역을 효율적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했다. 추가적으로 안전을 개선하고 노동력의 효율을 높이기 위해 Arkema는 이중화 무선 인프라와 함께, Arkema 로테르담 직원들이 통제실 밖에서 플랜트를 가동할 수 있도록 해주는 원격 작업자 개인 디지털 기기(PDA) 장치를 사용한다.


“전에는 교대 업무를 통해 47% 정도를 생산할 수 있었던 반면 PDA 무선 솔루션을 도입하고 나서는 생산량이 최고 75%로 증가했으며, 이는 거의 25%의 생산 증가와 같다”고 Arkema 로테르담의 기술 운영 매니저 Mike Spronkmans는 말했다.


인력 탁월성 상 : Campbell's Soup

Campbell's Soup은 세계 최고의 식음료 회사다. Campbell's Soup은 매년 20억캔에 달하는 스프를 판매함으로써 미국 비건조 스프 시장의 60% 이상을 차지하고 있다. 전체 미국 가정의 80% 이상인 약 1억 가정이 매년 이 회사의 스프를 구매한다. Campbell's Soup은 오하이오주 나폴리언과 캘리포니아주 새크라멘토 플랜트에서의 모범적인 업무 성과로 인력 탁월성 상을 받았다. 이 프로젝트는 Invensys의 Wonderware IntelaTrac 모바일 솔루션을 사용했고, 솔루션은 Campbell's Soup이 지류와 시간을 절약하고 직원들의 참여도를 증가시키며 패키징 운영 인력들이 우수한 맛과 품질을 위해 생산을 보다 엄격히 통제할 수 있도록 하는 데 기여했다.


“Campbell Soup은 Wonderware IntelaTrac 모바일 솔루션을 자동화 유지보수 활동의 공정 개선, 효율 향상을 주도하고, 생산 직원들의 수동 데이터 수집 활동을 효율화하는 방법으로 보았다”고 Invensys Operations Management 파트너 글로벌 에코시스템의 주 멤버인 Wonderware North 마케팅 및 사업 개발 부사장 Darren Kline은 밝혔다. “Campbell Soup과 협력함으로써 최고의 비즈니스 사례를 선택하고, 2개의 생산 시설에서 솔루션을 구현함으로써 기술이 모든 필요 사항을 만족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도구를 작업 공정에 잘 적용할 수 있는 Campbell Soup의 전문성과 제품의 가장 효율적인 적용에 대한 Invensys의 전문성은 Campbell Soup의 운영 직원들이 개선된 업무 성과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해주는 최고의 조합이라 할 수 있다.”


환경 & 안전 탁월성 상 : Eskom Holdings Limited

남아공 요하네스버그에 본사를 두고 있는 Eskom Holdings Limited는 환경 & 안전 탁월성 부문의 상을 차지했다. Eskom은 업계, 광업, 상업, 농업, 주거 고객 및 재유통사에 전기를 발전, 전송 및 배전하는 회사다. 남아공 전체 전기량의 약 95%, 아프리카 전체 전기량의 약 45%를 생산한다. Eskom은 InFusion 엔터프라이즈 제어 시스템 내의 오픈 통합 및 협력 플랫폼인 Invensys Operations Management의 ArchestrA 시스템 플랫폼을 사용해 전사적인 환경 모니터링 시스템을 만들었다. 이 시스템을 통해 Eskom은 발전 계약 의무 사항을 만족하고 매출을 유지하며 무엇보다 환경적 한도 내에서 운영해 비준수 처벌 상황을 방지하고 있다.


Eskom에서 프로젝트를 이행한 인증 시스템 통합 회사 Bytes Systems Integration의 Gerhard Greeff는 “이 프로젝트를 통해 ArchestrA 시스템 플랫폼이 조직에 막대한 가치를 더해줄 수 있다는 사실이 다시 한 번 증명됐다”며 “솔루션의 유연성은 중요한 실시간 의사 결정 정보를 회사의 최상위 결정자에게까지 제공할 수 있도록 조직이 다중 소스 시스템 및 애플리케이션과 연결해 수 있게 해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