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 Engineering, 레이더 기반 센서 R-GAGE 시리즈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2.05.03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 및 정지 상태 개체를 높은 신뢰성으로 전천후 검출

Banner Engineering에서 열악한 옥외 환경에서 대형물체에 대한 강화된 검출 기능을 갖춘 레이더 기반 센서 R-GAGE 시리즈의 업그레이드 제품을 출시했다. R-GAGE 센서는 컨테이너항과 트래픽 및 주차 시스템, 제조, 광산, 자재 취급 그리고 철도 분야에서 충돌방지와 차량 관리 애플리케이션으로 사용할 수 있다.


새로 출시된 이 센서는 거리 능력의 확장으로 더 멀리 있거나 더 가까이 위치한 물체를 검출할 수 있다(사각지대의 감소). 주파수 변조 연속파(FMCW : Frequency Modulated Continuous Wave) 레이더는 거의 모든 날씨 상태에서 신뢰할 수 있는 검출을 제공한다. 즉, 비와 눈, 바람, 안개, 습도 또는 온도의 영향을 받지 않는다. 또한 도플러 레이더가 검출하지 못하는 정지 상태의 물체도 검출한다.


이 센서들은 듀얼 존 시그널링을 제공하므로 항만 크레인 간의 위험한 충돌을 방지한다. 또한 크레인 작업자에게 정확한 위치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컨테이너 이동의 효율을 증가시킬 수도 있다.


이 제품에는 장거리(최대 40미터)와 넓은 각도 및 좁은 빔 용도들을 위한 사양들이 제공된다. 이와 함께 모든 기종에서 간편한 DIP 스위치 구성을 사용하므로 PC가 필요하지 않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