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관리 요구되는 HMI 플랫폼
  • 월간 FA저널
  • 승인 2012.09.18 0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 장치 활용해 시스템 이상유무 추적
 

공장자동화 분야의 HMI 제조업체는 수년간 소형 사이즈와 견고함을 겸비한 HMI 플랫폼을 공급해오고 있다. 그러나 고장과 제어시스템 관리 문제로 대규모 생산라인이 멈추며 전체 생산물량에 차질을 빚는 경우가 발생하고 있다. 이러한 문제점 해결을 위해 안정적인 생산라인을 유지할 수 있는 강력한 솔루션이 요구되고 있다.

애플리케이션 요구사항
고객의 요구사항을 완벽하게 충족시키면서 높은 안정성을 제공하는 산업용 HMI 솔루션이 필요되고 있으며, 이미 사용 중인 프로그램과 호환 가능한 소프트웨어 서비스를 통해 원격 관리도 가능해야 한다. 또한 광범위한 운영 온도 범위를 지원해야하고, 비용 절감과 매니지먼트 강화면에서의 효율성도 중요하다. 즉, SUSIAccess가 지원되고 견고함과 파워풀, 그리고 완벽한 원격 제어 기능을 갖춘 제품이 필요한 것이다.

시스템 솔루션
어드밴텍의 견고하고 파워풀한 PCM-9363는 SUSIAccess가 지원되며 -40~85℃의 광범위한 온도 환경에서 운영 테스트를 완료했다. 기본 제공되는 히트 스프레드는 콤팩트한 샤시 내부 열처리에 탁월한 디자인을 가지고 있다. 인텔 D525 듀얼 코어 프로세서를 지원하지만, 시스템은 팬리스 디자인이기 때문에 기존 제품보다 훨씬 간략한 구성이 가능하다. 앞서 언급한 어드밴텍 SUSIAccess는 IT 개발자와 SI 업체에게 절감된 비용으로 빠르게, 신뢰성 높은 솔루션을 개발해 다양한 터미널 장치들을 관리·감시뿐만 아니라 시스템 구성과 복구까지 가능케 한다.

SUSIAccess 콘솔을 통해 시스템 사용자들은 다양한 API 기능의 사용이 가능하며 완벽한 원격 제어를 통한 애플리케이션 접근도 가능하다. 또한 스마트폰과 같은 모바일 장비를 사용해 시스템 이상을 추적할 수 있으며 문제점을 즉시 해결할 수 있다.


 [원격 관리 도구 SUSIAccess를 이용한 머신 오토메이션 컨트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