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scher Korea, 리얼타임 이더넷 키트 공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2.11.20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든 리얼타임 이더넷 시스템에 완벽한 통신 시스템 구축 가능
 

필드버스와 리얼타임 이더넷 전문회사인 Hilscher Korea에서는 모든 주요 리얼타임 이더넷 시스템의 평가와 테스트를 위한 리얼타임 이더넷 키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개발 및 테스트 연구뿐만 아니라 교육 목적에 적합하며, 모든 리얼타임 이더넷 시스템에 대한 완벽한 통신 시스템을 구축하는데 사용될 수 있다.


크게 4가지 구성으로 이 키트를 설명할 수 있는데, 그 중 가장 중요한 제품이 netANALYZER이다. 지능형 PC카드인 netANALYZER는 내부 TAP을 갖추고 2개의 쌍방향 이더넷 연결을 캡처한다. 각 이더넷 프레임은 10ns 단위의 타임 스탬프를 가지고 딜레이 타임과 지터의 측정이 가능하다. 추가 분석을 위해서 이 데이터들은 오픈 WinPCAP 형식으로 Wireshark로 전송할 수 있다. 이 제품은 EtherCAT, EtherNet/IP, POWERLINK, PROFINET, SERCOS III등의 프로토콜에 대해 Wireshark에서의 플러그인이 가능하다. 그 외에 리얼타임 이더넷용 PC 카드인 cifX 50-RE, 리얼타임 이더넷 시스템을 위한 IO 보드인 NXIO, 마지막으로 시스템 구성과 진단을 위한 툴인 SYCON.net이 제공된다.

위의 4가지 구성요소는 현재 출시돼 있는 모든 주요 리얼타임 이더넷과 연결이 가능하며, 이들의 사용을 위해 Easy-Quick-Start를 가능하게 하는 종합 매뉴얼을 제공한다. 이 외에 시스템 구성에 필요한 전원장치와 이더넷 케이블 ASS’Y도 함께 공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