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산업자동화, 기계 가용성 증대된 지능형 X20 모듈
  • 월간 FA저널
  • 승인 2012.12.26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지보수 기간 최적화, 자동화 소프트웨어 입력 실현
 

B&R 산업자동화의 혁신적 X20 모듈은 모든 기계에 대한 상태 모니터링을 하나의 통합 표준으로 기능화한다. 지금까지 고정적 컨디션 모니터링 데이터에 근거한 예방 유지보수는 기존 시스템에 있어 높은 비용 때문에 거의 실행되지 않았다.

X20 모듈은 유지보수 시간 및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기계의 가용성을 최대화할 수 있다. 기계와 시스템의 총 소유 비용을 현저히 감소시킨다. 기계 상태에 따른 예방 유지보수 관리가 더 효율적으로 계획되고 생산 중단 기간에 실행될 수 있게 해준다.

X20CM4810 모듈로, B&R 산업자동화는 기계 제조사 및 최종 사용자를 위한 새로운 전용 상태 모니터링 도구를 선보였다. 2슬롯의 폭만으로 이 모듈은 가속 센서와 연결을 위한 IEPE(Integrated Electronic Piezoelectric) 인터페이스를 가진 4개의 입력 채널을 제공한다. 이 인터페이스는 센서에 전원을 공급하고, 신호를 샘플링 및 내부적으로 처리해 설정 훼손 주파수 등과 같은 70여개 이상의 조건 파라미터를 생성해 파워링크 또는 다른 표준 필드버스 시스템을 통해 CPU에 직접 전송한다.

이 모듈에 의해 생성된 상태 파라미터는 유지보수 기간을 최적화하는데 필요한 정보를 운영자에게 제공할 뿐만 아니라, 자동화 소프트웨어의 입력으로 바로 사용할 수 있게 한다. 이로써 B&R 산업자동화는 X20CM4810의 설정 및 기계의 상태변화 응답 프로그램을 간소화하고, 소프트웨어 개발에 드는 시간과 노력의 양을 상당히 감소시킬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