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렉스로스의 드라이브 & 컨트롤
  • 월간 FA저널
  • 승인 2013.02.26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진공에서도 동작 가능한 PC 기반 모션 제어기, LMS
 

보쉬렉스로스의 드라이브 & 컨트롤

진공에서도 동작 가능한 PC 기반 모션 제어기, LMS


200년 이상 축적된 보쉬 렉스로스의 드라이브 & 컨트롤에는 수많은 기술과 가치가 축적돼 있다. 그 중에서도 LMS(Linear Motion System)는 기존 리니어 모터의 한계를 넘는 보쉬렉스로스의 특별한 솔루션이다. 이 제품은 기존 리니어 모터로는 불가능한, 진공에서의 정밀 모션제어가 가능할뿐더러, 모션 제어 안정성을 기반으로 다양한 장점을 가지고 있다.


편집자 주


진공에서도 동작 가능한 LMS 솔루션

LMS는 반도체, 디스플레이, 태양광 등 자동화 산업에 필수적이고 핵심적인 공정을 구축하는 최상의 제어 솔루션이다.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는 보쉬렉스로스는 유럽과 미국, 한국 등에서 핵심적인 공정을 구축한 경험이 있으며, 현재 급속히 변화하는 미래 산업 패러다임에 대응할 수 있는 기반을 갖추고 있다. 이에 공정의 유연한 설비 구축을 위해 보쉬렉스로스의 자동화 솔루션 또한 진화하고 통합돼 가고 있다.

LMS 솔루션은 그밖에도 각 이송자의 속도를 변화시킬 수 있으며, 비접촉 센서(홀 센서)를 통해 위치 측정도 가능하다. 또한 기존 리니어 모터와는 달리, 코일이 고정되고 마그넷이 움직이는 것이 특징이며, 유지보수도 간편하다.

이 솔루션에 대해 보쉬렉스로스 측에서는 “고객에게 특별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사의 가치와 기술을 향상시켜 줄 것”이라면서 “안정적인 PC 기반으로 한 정확한 모션 제어를 실현하기 위해서 보쉬렉스로스 드라이브 & 컨트롤의 기술과 가치를 바로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