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멘스 9월 로드쇼 2건 개최 예정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08.19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일 양재동 통합안전, 8일 여수/10일 울산 공정자동화

혁신적인 친환경 기술력과 윤리경영을 바탕으로 하는 세계적인 전기전자 기업 지멘스의 자동화사업본부(www.siemens.co.kr/automation)는 9월 7일 양재동 엘 타워에서 Siemens Innovation Tour - Safety Integrated 로드쇼를 개최한다.


지멘스는 소형기기에서 높은 유연성을 갖춘 기계에 이르기까지, 완벽한 통합안전 기술로 고객의 요구에 부합하는 맞춤형 통합안전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기업으로, 이번 통합안전 로드쇼를 통해 지멘스의 혁신적인 통합안전(Safety Integrated) 시스템을 라이브 데모로 선보인다. 특히 이번 지멘스 통합안전 로드쇼는 자동차, 철강, 반도체/전자, 생산기계 산업분야에 종사하는 고객을 초청해 국내 안전규정과 통합안전 시스템의 중요성을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9월 8일과 10일에는 여수와 울산에서 공정자동화(Process Automation) 로드쇼 2010을 개최한다.


지멘스는 ‘통합 자동화시스템으로 플랜트 전 영역의 효율 최적화’를 주제로 분산제어시스템(DCS), 네트워크 및 공정계기와 같은 플랜트에 적합한 제품군과 함께 무선통신, 필드버스, 지능형 모터관리시스템, 공정 안전 등의 다양한 통합 솔루션을 선보인다. 또한 플랜트 운영에 있어서의 높은 안정성, 생산성 및 경제성을 위한 해결책에 대해 중점적으로 소개할 예정이다.


자동화사업본부 은민수 부사장은 “고객을 직접 찾아가 공정자동화 분야의 지멘스 SIMATIC 솔루션을 소개하는 이번 로드쇼를 통해 고객의 니즈를 파악하고 지역별 특화된 수요에 맞춰 적절한 정보를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