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오토메이션월드에서 혁신적인 솔루션 선봬
  • 월간 FA저널
  • 승인 2013.04.22 16: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성능 계측 및 제어시스템 등 다양한 데모와 기술 팁 제공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www.n i.com/korea)는 오토메이션월드에 참가해 차세대 임베디드 분산 제어 플랫폼인 PAC 제품군을 선두로, 고성능의 계측 및 제어시스템을 구성하는 등 다양한 데모와 기술 팁을 제공했다.

이번 전시회에서 NI는 FPGA가 내장된 산업용 임베디드 컨트롤러인 CompactRIO를 주력으로 자동화 산업에 필요한 장비 개발 솔루션을 선보였으며, OEM 개발을 위한 보드 레벨 컨트롤러인 Single-BoardRIO 제품군도 출품했다.

CompactRIO와 모션 모듈을 이용해 여러 개 모터를 완벽하게 동기화해 고속으로 정밀 제어하는 데모, Smart Camera를 사용해 고해상도 컬러 이미지를 빠르게 수집 및 처리하는 데모 및 NI의 Single Board RIO를 활용한 데모 등 9개의 다양한 데모를 전시했다.

특히, 올해 8월 NI에서 주최하는 국제 컨퍼런스인 NIWeek에서 공식 출시 예정인 제품도 미리 소개하며 관심을 끌었다. 한국NI 전략마케팅부의 윤주영 대리는 “올 3월 오토메이션월드 참가뿐만 아니라, 임베디드 플랫폼을 활용한 제어계측 시스템 개발자를 위한 세미나인 ECMS도 기획했다. 많은 고객들이 참가해 호응해 주셔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NI는 자동화 산업 시장에서의 다양한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FA JOURNAL  편 집 국 (Tel. 02-719-6931 / E-mail. fa@infoth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