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스토코리아, 효율적 냉난방 관리 위한 ‘testo 310’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3.06.24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전문가 위한 편리하고 정확한 보일러용 연소가스분석기

 


‘testo 310’은 테스토코리아가 효율적인 냉난방 관리를 위해 연소가스를 분석할 수 있도록 최근 새롭게 선보인 보일러용 연소가스분석기다. 보일러의 복잡한 연소가스 분석을 간편하고 편리한 방식으로 수행할 수 있게 도와준다.


효율적인 냉난방 관리를 위해선 보일러 운행 상태를 정확하게 점검해야 한다. 그러나 다양한 연소가스와 그에 따른 복잡한 계산 때문에 냉난방의 효율적인 관리는 쉽지 않았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쉽고 빠르게 측정 파라미터를 자동으로 계산해주는 연소가스분석기인 ‘testo 310’이 개발됐다. 


testo 310은 연소가스 및 대기 중 탄소 농도, 노내압, 차압 등을 측정하면서 측정값과 연료의 고유 파라미터를 기초로 CO₂ 농도와 연소효율, 연소가스 손실 등 여러 가지 측정 파라미터를 자동으로 계산한다. 대형 조명 디스플레이로 측정결과를 쉽게 볼 수 있으며, 알아보기 쉬운 메뉴 구조로 조작도 간편하다. 프로브 필터를 쉽게 교체할 수 있으며, 적외선 인터페이스를 통해 현장에서 측정 결과를 바로 출력할 수 있다.


테스토코리아 관계자는 “냉난방 관리가 더욱 복잡해지고, 대처해야 할 상황이 다양해지는 만큼 현장에서 빠르고 정확하게, 그리고 편리하면서도 전문성이 있는 관리 방법이 절실하다. testo 310은 현장 관리의 전문성을 강화시켜주는 것과 함께 편리함을 제공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