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스씨스템, ADLINK의 ‘USB-2405’ 선봬
  • 월간 FA저널
  • 승인 2013.11.02 10: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채널 24비트 128kS/s 다이내믹 신호 수집 USB 2.0 모듈
다스씨스템(www.dassystem.co.kr)이 ADLINK의 ‘USB-2405’ 제품을 국내에 소개했다. 이 제품은 24비트 고성능 다이내믹 신호 수집 USB 모듈로, 4개의 아날로그 입력 채널이 있어 채널당 최대 128kS/s까지 동시 샘플링을 제공한다.

또한 소프트웨어에서 선택 가능한 AC 또는 DC Coupling 입력 구성이 가능하고, 내장된 고 정밀 2mA 여자전류로 가속도계 및 마이크와 같은 통합 전자 압전(IEPE) 센서를 측정한다.

USB-2405는 매우 낮은 온도 변화로 인해 고정밀, DC, 그리고 다이내믹 측정이 가능하다. 탑재된 24비트 시그마-델타 ADC로 안티-앨리어싱 필터링, 억제 변조(Suppre ssing Modulator) 및 신호 대역 외 잡음 필터링을 지원하고, 나이키스트 속도(Nyquist Rate)의 사용 가능한 신호 폭을 제공하기 때문에 진동과 음향 애플리케이션과 같은 변화 폭이 큰 신호 측정에 적합하다.

USB-2405는 디지털과 아날로그 트리거 소스를 지원하고 Post, Delay, Middle, Gated, 그리고 효율적인 데이터 수집을 위해 후처리가 필요 없는 Pe-triggering 유연한 트리거 모드들도 지원한다. 또 이 제품은 USB Bus로 전원이 공급되며, BNC 커넥터와 이동 가능한 스프링 터미널을 탑재하고 있어 장치 연결이 매우 쉬운 것이 특징이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