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NI, 10월 19일 NIDays 2010 개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09.16 13: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내쇼날인스트루먼트(ni.com/korea, 이하 한국NI)는 그래픽 기반 시스템 디자인 컨퍼런스 NIDays 2010을 오는 10월 19일, 코엑스인터콘티넨탈호텔 하모니볼룸에서 개최한다.


NIDays는 한국NI가 주최하는 연간 최대 규모의 기술 컨퍼런스로 측정, 제어, 자동화 분야의 기술 트렌드와 최신 솔루션 정보, 구축 사례 등을 살펴볼 수 있는 자리다. 특히 매년 8월 NI 본사가 주최하는 글로벌 컨퍼런스 NIWeek에서 소개된 신제품과 최신 솔루션을 국내 고객들에게 직접 선보이며, 여러 산업 분야와 애플리케이션을 아우르는 다양한 내용을 제공해 엔지니어들의 교류와 정보 습득의 장이 되고 있다.


NIDays 2010은 한국NI 엔지니어와 산업 분야 전문가들이 진행하는 20여개의 발표 세션, 한국NI와 파트너사의 데모 전시 등으로 구성된다. 특히 올해는 LED, 전자, 신재생 에너지, 의료, 로봇, 건설 등 다양한 산업 현장에 적용된 솔루션 케이스 스터디 세션을 확충해 국내 엔지니어들 간의 정보 교류를 도모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행사 현장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본 컨퍼런스는 무료로 참석이 가능하며, 자세한 정보는 ni.com/korea/nidays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