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TC, 새 CFO 제프리 D. 글리든 영입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09.29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D/CAM/PLM 전문기업 PTC는 2010년 9월 27일자로 새로이 영입된 제프리 D. 글리든(Jeffrey D. Glidden)이 수석부사장 겸 최고재무관리자(CFO)로 역할을 수행하게 됐다고 발표했다.


PTC의 제임스 해플만(James Heppelmann) 최고경영자(CEO) 임명자 겸 사장은 “제프리 부사장이 지닌 탄탄한 재무, 운영경력은 그의 협력적인 업무스타일, 성장 지향적인 비전과 더불어 PTC의 중요한 자산이 될 것이다. 특히 PTC는 자생적인 매출 성장을 통해 EPS(주당순이익)의 지속적인 증가를 추진하기 때문”이라며,  “PTC는 제프리와 같은 세계적인 CFO가 경영진에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한다”고 밝혔다.


제프리 부사장은 2005년에서 2010년 에어바나(Airvana)의 부사장 및 CFO직을 역임했으며, 2002년과 2005년 RSA시큐리티(RSA  Security)의 재무와 운영의 선임부사장, CFO를 역임했다. 그 이전에는 스트림 인터내셔널사(Stream International)의 부사장과 CFO를 지냈다. 제프리 부사장은 반얀시스템(Banyan Systems)과 컴퓨터그래픽/아그파(Compugraphic/Agfa.)의 선임재무직을 거쳤다. 그는 유니온대학(Union College)에서 산업경제학을 전공하고, 하버드 비즈니스스쿨(Havard Business School)에서 최고경영자과정(MBA) 학위를 취득했다. 


“PLM시장에서 인정받는 선도 기업의 경영팀에 합류하게 돼 매우 기쁘다. PTC는 상당한 성장기회가 있으며, 장기적으로 주주들에게 가치를 창출할 수 있는 경쟁력 있는 전략을 보유하고 있다”고 제프리 부사장은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