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오므론제어기기, 천안사무소 확장 이전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4.29 20: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므론은 독자적인 센싱과 컨트롤 기술을 핵심으로 산업자동화 및 전자부품부터 자동차 전자부품, 사회 인프라, 헬스케어 및 환경 솔루션 등 여러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1933년에 설립된 오므론은 현재 전 세계 약 40,000명의 임직원과 함께 110개국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서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생산 현장의 과제 해결 전략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오므론의 한국법인인 한국오므론제어기기가 최근 천안 사무소 이전 및 PoC 센터를 개소했다. 그동안 한국오므론제어기기는 PLC, Sensor, Safety 등의 제어기기에 대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세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천안사무소 이전은 PoC 센터 및 로봇 교육실 확장을 통해 생산 현장의 과제를 해결하고 넓은 포트폴리오를 바탕으로 최신의 제어 노하우와 솔루션을 제공하려는 한국오므론제어기기의 미래 전략으로 시뮬레이션 기술을 활용해 설계부터 운영 시 발생하는 문제와 직접 조작할 수 있는 실제 기기 테스트를 통해 도입시 효과를 사전 검증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오므론제어기기는 최근 천안사무소 확장 이전 및  PoC 센터를 개소했다. [사진=인더스트리뉴스]
한국오므론제어기기는 최근 천안사무소 확장 이전 및 PoC 센터를 개소했다. [사진=인더스트리뉴스]

이번 천안사무소 이전 행사에서 한국오므론제어기기 김영호 대표는 “한국오므론제어기기는 이번 천안사무소 이전을 통해 새로운 전기와 기틀을 마련할 것”이라며, “향후 보다 도약하는 한국오므론제어기기의 모습을 기대해달라”고 당부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