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컨택트, 전원 설계를 위한 강력한 미디어 컨버터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4.06.01 0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력 설계 애플리케이션과 산업용 이더넷 제품 범위 확장
피닉스컨택트가 전력 설계 애플리케이션을 다룰 산업용 이더넷 제품의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견고한 금속 하우징으로 설계된 FL MC 2000E의 LC 유리 섬유 미디어 컨버터는 환경 요구 사항을 만족시킨다. 높은 EMC 호환성으로 인해  IEC 61850-3 또는 IEEE 1613에 대한 인증이 필요한 스위칭 시스템에서 컴포넌트 사용이 가능하다.

이 장치는 24, 48V DC의 전압 공급을 위한 Redundant Contacts가 장착되어 있다. -40~75℃의 넓은 온도 범위로 인해 광범위한 애플리케이션에서 성능 구현이 가능하다. 

데이터 전송은 광섬유 케이블을 통해 이뤄지며, 성능 및 전송 보안 등의 측면에서 이더넷 애플리케이션을 최적화한다.

9km 이상의 거리는 다중 모드 광섬유 케이블을 사용해 적용할 수 있다. 다양한 진단 LED 뿐만 아니라, LFP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연결을 영구적이고 포괄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게 한다. 패스-스루 이더넷 작동 모드는 지연 시간을 700ns로 매우 짧게 줄여준다. 프로피넷, Powerlink, SERCOS III 등 시간이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에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하다.


FA Journal 편집국 (Tel. 02-719-6931 /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