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원스마트팩토리 프리뷰] 레브웨어, 원감절감 위한 제품원가관리 솔루션 선보여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8.22 15: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브웨어(대표 류형규)는 스마트 제조원가관리와 실시간 빅데이터 분석 분야에서 최고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전문기업으로 인더스트리 4.0에 맞춰 기업의 원가 절감을 위한 스마트 코스트를 위한 솔루션을 지원하고 있다.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레브웨어(대표 류형규)는 지난 2017년 기존 사명인 '한국후테로시스템'에서 상호를 변경하고 빅데이터 전문기업으로 새롭게 도약을 시작했다. 현재 레브웨어는 기업용 소프트웨어 개발과 컨설팅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확대 및 개선, 이익창출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레브웨어의 LevCOPS는 자동화된 원가계산, 사전과 사후원가변동을 적극 추적하고 분석한다. 이를 통해 경쟁 환경에서 생산제품의 스마트한 원가관리를 통해 원가경쟁력을 강화한다. 제조원가 전 공정에서 원가 관리 자동화 및 대기업, 중소 제조업체 모두 사용 가능한 시스템으로 레브웨어의 제조원가관리 솔루션은 2018 경남 창원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엑스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18 경남 창원 국제 스마트팩토리 컨퍼런스&엑스포(SMART FACTORY KOREA 2018)는 오는 9월 5일(수)부터 7일(금)까지 창원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