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티슨, 의료 및 산업 안전 승인 받은 지능형 고전력 시스템 지원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9.0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티슨임베디드테크놀로지스(Artesyn Embedded Technologies, 이하 아티슨)가 설정 가능한 지능형 고전력 시스템인 iHP 시리즈를 확장해 기존 24킬로와트급 케이스에 12킬로와트 케이스를 추가한다고 발표했다.

iHP 구성 가능한 지능형 고출력 시스템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이번에 아티슨이 발표한 새로운 케이스는 3킬로와트 단위로 최대 12킬로와트를 필요로 하는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저비용의 소형 옵션을 제공하며 광범위한 전압 및 전류를 처리하는 다양한 플러그인 모듈을 사용해 최대 4개의 출력에 맞게 설정할 수 있다. 낮은 전력 출력으로 사용자는 단상 또는 3상 입력을 위한 iHP 시스템을 설정할 수 있다.

광범위한 의학 및 산업 애플리케이션용으로 설계된 이 모듈형 전원 시스템은 프로그래밍 가능한 전압 또는 전류원으로서 정확성, 해상도 및 안정성을 제공한다. 아티슨이 획득한 안전 승인으로 의료 장비에서 절연 변압기를 필요로 하지 않는다.

iHP 전력 시스템 광범위한 부하에 대해 효율적인 역률 보상(PFC) 및 낮은 총 고조파 왜곡(THD)을 제공한다. [사진=아티슨]
iHP 전력 시스템 광범위한 부하에 대해 효율적인 역률 보상(PFC) 및 낮은 총 고조파 왜곡(THD)을 제공한다. [사진=아티슨]

또한 iHP 전력 시스템은 산업 안전 승인을 받았으며 반도체 처리 장비를 위한 SEMI F47 전압 저하 허용 기준을 충족한다.

iHP 전력 시스템은 개발자에게 CANbus, 이더넷 및 RS485를 포함한 표준 통신 프로토콜을 지원하는 시스템에 아날로그 또는 디지털 인터페이스를 제공한다. 디지털 제어로 아티슨의 고수준 PowerPro 소프트웨어 그래픽 사용자 인터페이스(GUI) 를 사용해 하나 또는 여러 대의 iHP 시스템에서 모든 기능을 제어 및 모니터링 할 수 있다. 또한 PowerPro GUI는 사용자가 자신의 프로세스 제어 절차를 작성할 수 있는 그래픽 스크립트 작성을 포함한다.

iHP 전력 시스템은 광범위한 부하에 대해 효율적인 역률 보상(PFC) 및 낮은 총 고조파 왜곡(THD)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다중 위상 연속 모드 증가의 PFC 아키텍처를 사용하므로, EMI를 낮추고 전해 콘덴서의 수명을 연장시키는 리플 전류 소거가 가능하다.

사용자는 출력을 전압 또는 전류원으로 설정하고 아티슨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표준 모듈로부터 정확한 애플리케이션 요구 사항에 맞게 출력을 맞출 수 있다. 이 모듈은 직렬 또는 병렬로 연결될 수 있으며 정확한 전압 및 전류 공유가 가능하다.

특정 유형의 부하 및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iHP 시리즈는 저항성 부하, 용량성 부하 및 LED 부하를 포함한 3 가지 보상 설정으로 프로그래밍할 수 있다. LED 부하 보정 기능은 시리즈 LED 스트링에 고전압을 필요로 하는 대형 원예 농장에 적용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