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우스코, 전자 액세스 기능 제공하는 새로운 소형 전자 슬라이드 볼트 출시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8.09.1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우스코가 전자 액세스 제어 솔루션 라인을 확장하여 기계식 래칭을 전자기계식 래칭으로 간편하게 업그레이드해주는 소형 전자 슬라이드 볼트를 내놓았다.

우수한 에너지 효율 실현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사우스코가 선보인 경량형 EM-05 5 시리즈 전자 슬라이드 볼트는 공간 제약이 있는 경하중 사용 분야에 적합하며 효율적인 기어 모터식 메커니즘은 어떤 제어 시스템에도 손쉽게 통합할 수 있다.

EM 05- 5 전자 슬라이드 볼트 [사진=사우스코]
EM 05- 5 전자 슬라이드 볼트 [사진=사우스코]

5 시리즈 전자 슬라이드 볼트는 간단한 밀어닫기 기능을 제공하며, 제품의 잠금/비잠금 위치를 유지하는 데 전력이 필요하지 않아 솔레노이드 솔루션보다 훨씬 더 우수한 에너지 효율성을 실현한다.

간단하게 설치하고 기존 시스템에 통합할 수 있는 5 시리즈 전자 슬라이드 볼트는 공간 제약이 있는 다양한 사용 분야에서 경제적으로 전자 액세스 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솔루션이다.

한국사우스코 정하석 지사장은 “EM-05 5 시리즈 전자 슬라이드 볼트는 오리지널 EM-05 제품보다 훨씬 작기 때문에 공간 확보가 여의치 않은 각종 사용 분야에 쓰일 수 있다”며, ”이 새로운 슬라이드 볼트는 밀어닫기 기어 모터식 메커니즘으로 안정적인 액세스 제어 기능을 제공하며, 에너지 효율적인 설계 덕분에 시스템 구성 요소 및 운영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