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븐, 솔리드웍스 2019 출시 기념 온라인 이노베이션 데이 개최
  • 박관희 기자
  • 승인 2018.11.05 1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데이 플래티넘 파트너였던 메이븐이 솔리드웍스 2019의 출시를 기념한 온라인 이노베이션 데이를 개최한다.

11월 5일부터 2주간 메이븐에듀온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세미나 형태로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박관희 기자] 3D 솔루션 전문 기업 메이븐은 솔리드웍스 2019 출시를 기념해 신기능을 소개하는 솔리드웍스 온라인 이노베이션 데이(SOLIDWORKS Innovation Day)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이븐이 온라인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료=메이븐]
메이븐이 온라인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데이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자료=메이븐]

지난 10월, 서울 JW메리어트 호텔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던 ‘솔리드웍스 이노베이션 데이 2018’의 플래티넘 파트너였던 메이븐은, 바쁜 업무로 오프라인 행사를 참여하지 못한 제품 설계자들을 위해 온라인에서 간편하게 신기능을 확인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전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솔리드웍스 2019(SOLIDWORKS 2019), 솔리드웍스 시뮬레이션 2019(SOLIDWORKS Simulation 2019), 솔리드웍스 PDM 2019(SOLIDWORKS PDM 2019) 등 솔리드웍스 2019 주요 제품군들의 신기능을 확인할 수 있으며 솔리드웍스 2019를 가장 먼저 만난 고객 인터뷰, 실제 솔리드웍스를 사용하는 유저를 찾아간 인터뷰 등 실제 업계에서의 솔리드웍스 활용 사례도 확인할 수 있다.

메이븐에서는 이번 행사 참여자 전원에게 솔리드웍스 기본 강의 온라인 수강권을 무료로 제공하며, 솔리드웍스 고급 유틸리티 마이캐드툴스(myCADtools)의 30일 무료 체험 기회도 제공할 예정이다.

메이븐 김용호 대표는 “지난 오프라인 행사에 참여하지 못한 제품 설계자들의 아쉬운 목소리를 지나칠 수 없었다”며, “이번 온라인 이노베이션데이를 통해 이전 행사에 참석하지 못했던 분들에게는 신기능을 확인할 수 있는 기회를, 기 참여자들에게는 다시 한번 내용을 상기시키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