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로직, 콤팩트한 사이즈에 최고의 성능을 갖춘 Matrix 220 출시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8.11.23 18: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속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새로운 멀티코어 이미지 처리 플랫폼과 강력한 DPM 판독 성능을 갖춘 바코드 리더기가 공개됐다.

강력한 DPM 판독성능을 위한 올인원 DPM 조명 장치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데이터로직은 최상의 성능과 우수한 유연성을 제공하는 초소형 이미지 기반 바코드 리더기인 새로운 Matrix 22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Matrix 220은 전자, 자동차, 포장 및 문서 처리 애플리케이션에 이상적인 이미저 리더기로 새로운 멀티코어 이미지 처리 플랫폼, 새로운 산업용 전자 초점 제어 및 혁신적인 조명 솔루션을 통해 탁월한 성능을 발휘하도록 설계됐다. 

Matrix 220 [사진=데이터로직]
Matrix 220 제품 [사진=데이터로직]

특히 Matrix 220에 탑재된 통합 Ultra-Flexible 조명 시스템은 직접부품마킹(DPM : Direct Part Marking) 바코드 판독에 탁월하다. 특히 전자 초점 제어 기능을 사용하면 간단하게 설치가 가능하고 조립 라인 재구성시에는 리딩 유연성을 극대화해 원격 작업 변경이 가능하다. 

또한 1.2MP 고해상도 이미지 센서와 새로운 멀티코어 이미지 처리 플랫폼, 고속 애플리케이션에서의 우수성 및 강력한 DPM 리딩 성능을 갖고 있다. 하드웨어 가속화를 통해 알고리즘 리딩 속도 향상 및 디코딩 기능 향상과 더불어 2가지 고효율 및 스마트 조명모델의 강력함을 통해 최적의 성능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해결할 수 있다.

Matrix 220은 원격 초점 조절을 위해 모든 모델에 전자식 오토 포커스 기능을 탑재해 최상의 판독 유연성을 제공한다. 조립라인 재구성시 간편한 원격 작업으로 손쉽게 스캐너의 설정을 변경할 수 있고 손쉬운 설정으로 오염 위험에 노출된 현장에서 제품을 개봉할 필요가 없다. 

아울러 –10~+50°C 내에서 작동하는 산업용 등급의 전자식 오토 포커스를 갖고 있으며 몇 가지 모델만으로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을 해결할 수 있는 최상의 유연성을 제공해 재고 비용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다. 

DL.CODE의 강력한 자동설정 기능은 최상의 편의성을 제공한다. 자동학습 기능과 독자적인 코드 최적화 기능으로 이미저 스캐너의 판독 속도와 성능을 극대화시키고 드래그 앤 드롭 기능과 최적화된 화면 구성, 그리고 설정값 변경시 스캐너의 즉각적인 반응으로 빠르고 정확한 스캐너 설정을 지원한다. 아울러 직관적인 GUI로 사용자 교육에 대한 부담이 없으며 웹 원격 모니터링 기능은 웹상에서 스캐너의 수행 환경을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한편 Matrix 220은 콤팩트하고 빠른 이미지 처리로 전자, 자동차, 포장, 문서처리 등 다양한 산업분야에 적용이 가능하다. 전자산업에서는 PCB 보드제조 및 전자부품 이력관리, 전자제품 이력관리, DPM 바코드 판독 등에 적용이 가능하며 자동차 산업에서는 마킹, 생산과정제어, 부품 및 조립품의 이력관리 및 DPM 코드 확인 등에 적합하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