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온도 제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새로운 소프트웨어 컴포넌트 선보여
  • 방제일 기자
  • 승인 2019.01.12 12: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R의 온도 제어 시스템은 전력 모니터링을 통해 고장을 조기 감지할 수 있는 예지 보전 기능이 있다.

온도 프로세스의 정밀 제어 기능

[인더스트리뉴스 방제일 기자] B&R은 최대 유용성과 강력한 제어 알고리즘을 결합해 만들어진 mapp Temperature를 통해 온도 제어 소프트웨어를 제공한다. mapp Temperature가 제공하는 통합 시뮬레이션 기능은 몇 분만에 가상 시운전을 수행할 수 있다. 히팅 전력 모니터링도 가능하다.

[사진=B&R산업자동화]
최대 유연성과 확장성을 갖춘 B&R의 온도 제어 컴포넌트는 사용자의 모든 요구사항을 충족할 수 있다. [사진=B&R산업자동화]

mapp Temperature를 사용하면 온도 제어를 위한 존과 그룹을 정의할 수 있다. 한 존은 액추에이터, 온도 프로세스, 온도 측정 센서로 구성된 하나의 유닛이다. 여러 개의 존들은 물리적인 그룹으로 결합되어 제어되고 최적화될 수 있다. 따라서 사용자에게 최대의 유연성과 확장성을 제공해 어떠한 온도 제어도 쉽게 할 수 있도록 해준다. 

오토튜닝 및 통합 시뮬레이션

만약 애플리케이션이 광범위한 온도 범위를 커버해야 한다면 파라미터를 단순한 튜닝만으로 조정하기에는 충분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따라서 mapp Temperature에는 오토튜닝 프로세스가 포함되어 있다.

사용자는 몇 가지 작동 지점을 지정해 개별적으로 최적화할 수 있다. 또한 하드웨어가 없어도 통합 시뮬레이션 기능을 통해 간단한 가상 시운전이 가능하다. 이 옵션은 애플리케이션의 로직, 에러 처리 및 HMI 시스템을 사전에 테스트 할 수 있어서 현장 시운전을 더욱 가속화할 수 있게 한다.

이 모니터링으로 전체 공정을 중단하지 않고도 이상 반응을 초기 단계에 발견할 수 있다. 이는 높은 수준의 운영 신뢰성을 보장할 뿐만 아니라 다운타임이 길어지지 않도록 방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