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트론, 인텔 i3/i5/u7 장착한 산업용 서버 KISS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0.10.27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텔 Q57 Express 칩셋 장착, 개선된 하우징

세계적 임베디드 산업용 컴퓨팅 업체인 콘트론(www.kontron.co.kr)은 새로운 KISS(Kontron Industrial Silent Server) 제품을 발표했다. 새로운 KISS 4U Q57은 다양한 요구 조건들에 대한 보장과 빠른 유지보수, 고온 등에 대응하기 위해 완전히 새롭게 디자인됐다. 이 제품은 강력한 64비트 인텔 코어 i3/i5/i7 프로세서와 인텔 Q57 Express 칩셋을 장착하고, 고급 보안기술과 원격 관리를 위한 편리 기능을 갖추고 있다.


KISS 4U의 새로운 섀시는 랙마운트 장착방식으로 이전과 동일한 기계적 레이아웃을 유지하면서 보다 개선됐다. 표준 버전에서 IP20 프로텍션을 제공하는 견고한 시스템 디자인은 IP52 프로텍션에 맞춰 공급될 수 있다. 그리고 대중교통과 군용 애플리케이션, 고온 동작 등을 위해 염두에 두고 디자인됐다.


핫스왑이 가능한 팬 모듈은 전면에서 쉽게 작업이 가능해 유지보수 시간이 단축됐다. 내장된 파워 서플라이는 더 높은 성능과 높은 효율을 보장하는 80plus 표준을 만족하도록 디자인됐으며, 산업용 전압범위를 만족하도록 확장됐다. 내부 보호 걸쇠들은 충격과 진동으로부터 컴포넌트들을 보호할 수 있도록 개선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