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동신유압, 다양한 전동식 사출성형기 및 CONPER 선보여
  • 박규찬 기자
  • 승인 2019.03.16 13: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출 성형기 전문 제조 기업인 동신유압이 오는 16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 플라스틱 고무산업 전시회(Koplas 2019)에서 다양한 다양한 전동식 사출 성형기와 스마트팩토리를 위한 CONPER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인더스트리뉴스 박규찬 기자] 사출 성형기 전문 제조 기업인 동신유압이 오는 16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에서 열리는 국제 플라스틱 고무산업 전시회(Koplas 2019)에서 다양한 다양한 전동식 사출 성형기와 스마트팩토리를 위한 CONPER 프로그램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GR과 GB 시리즈는 프레임 강성을 통해 변형을 최소화하고 에너지 절감을 실현했으며 고속으로 얇은 제품을 빠르게 생산할 수 있다. 또한 동신유압은 스마트팩토리를 위한 CONPER 시스템을 선보이며 이를 통해 공장 자동화 사업도 강화하고 있다.

CONPER는 모바일기기를 이용해 현장에 연결된 기계를 관리할 수 있는 통합 관리 시스템으로 사출 성형기의 사출, 계량, 온도 등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 해 수집된 정보를 통계 처리하고 분석해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이다.

동신유압 김병구 대표는 “CONPER는 스마트팩토리 실현을 위해 동신에서 개발한 프로그램으로 4차 산업혁명 시대를 준비하는 고객사의 스마트 생산 시스템 구축을 지원하기 위한 것”이라며, “현재 CONPER 프로그램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많은 기업들이 생산성 향상을 위한 스마트팩토리 구축에 많은 도움이 될 수 있길 바란다”고 설명했다.

[사진=인더스트리뉴스]
[사진=인더스트리뉴스]
동신유압 김병구 대표 [사진=인더스트리뉴스]
동신유압 김병구 대표 [사진=인더스트리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