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드레스하우저, 미국 시장 점유율 확대
  • 이주야 기자
  • 승인 2019.03.20 13: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엔드레스하우저가 미국 시장 내 점유율 확대를 위해 걸프 코스트 지역에 신규 리저널 센터 건립을 통해 미국 시장에서의 점유율 확대와 매출 신장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신규 리저널 센터 건립 착수하며 기공식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이주야 기자] 글로벌 산업자동화 기기·솔루션 전문 기업 엔드레스하우저가 미국 시장 내 점유율 확대를 위해 걸프 코스트(Gulf Coast) 지역에 신규 리저널 센터(Regional Center) 건립에 착수하며 이를 기념하기 위한 기공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엔드레스하우저 신규 건립 착수 리저널 센터 완공 예상도 [사진=엔드레스하우저]
엔드레스하우저 신규 건립 착수 리저널 센터 완공 예상도 [사진=엔드레스하우저]

엔드레스하우저는 3,200만 유로, 즉 한화로 약 407억원 이상을 투자해 이번 리저널 센터 건립에 착수했다. 텍사스 주 휴스턴 부근 펄랜드(Pearland)에 완공될 예정으로, 엔드레스하우저는 3월, 관계자들이 모인 가운데 기공식을 가지며 힘찬 출발을 축하했다. 완공 예정 시기는 2020년 말 경이다.

10,000평방미터 규모로 완성될 리저널 센터에는 교정, 수리 및 트레이닝을 위한 첨단 시설이 들어설 예정이며, 엔드레스하우저 뿐 아니라 엔드레스하우저가 인수한 가스 분석계 전문 기업 스펙트라센서(SpectraSensors) 및 실험실 계측에 특화된 제품과 솔루션을 생산하는 어날리틱예나(Analytik Jena)의 비즈니스 또한 지원할 계획이다.

리저널 센터 캠퍼스 내에는 미국 내 엔드레스하우저 영업과 서비스를 위한 파트너사인 ‘벡터 컨트롤 & 오토메이션 그룹(Vector Controls and Automation Group)’이 사용할 건물과 물류 창고 또한 들어설 예정이다. 엔드레스하우저 그룹은 이 리저널 센터에 근무하게 될 임직원 수는 약 110명 가량이 될 것이라고 언급했다.

엔드레스하우저 마티아스 알텐도르프(Matthias Altendorf) CEO는 "우리는 미국 시장에서의 점유율 확대와 매출 신장을 위한 투자를 지속하고 있다”고 밝혔으며, 엔드레스하우저 걸프 코스트 담당 부사장인 팻 어윈(Pat Irwin)과 벡터 컨트롤의 재러드 부드로우(Jared Boudreaux) 대표는 "기존에 이미 휴스턴 지역에서 충분히 입지를 다져온 만큼, 이번 투자로 인해 시장에서의 엔드레스하우저의 영향력이 증대되고 성장세 또한 가속이 붙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