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IMEX 2019] 엘모모션컨트롤, 최상의 안전성을 갖춘 최고의 서보 기술 공개
  • 이주야 기자
  • 승인 2019.04.01 22: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더스트리뉴스 이주야 기자] 모션 제어 기술의 선도적 제공 업체인 엘모모션컨트롤(사장 이형규)은 3월 27일부터 29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리는 스마트공장 자동화산업전 ‘오토메이션월드 2019’에서 최신 혁신 기술을 선보였다.

이번에 선보인 엘모모션컨트롤(Elmo Motion Control)의 최첨단 제품 중에서 수상 경력에 빛나는 Double Gold Twitter 서보 드라이브, Platinum Maestro 다축 모션 컨트롤러, 그리고 처음으로 4-in-1 완전 통합 모션 제어 시스템은 많은 주목을 받았다.

미래에 대한 통찰력을 바탕으로 엘모는 30년 이상 제품과 솔루션을 개발해 끊임없이 증가하는 요구 사항과 스마트 공장의 까다로운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 있다.

Double Gold Twitter는 시장에서 가장 작은 STO 인증(SIL-3) 서보 드라이브 중 하나로, 10kW 이상의 출력, 최대 160A(80V) 및 140A(100V)의 연속 전류를 제공한다. 소형 크기 덕분에 이동 부하, 모터 또는 로봇 관절 내부에 배치되어 엔지니어가 공간을 절약하고 기계 성능을 향상시키며 케이블 양을 줄이고 전기 캐비닛을 제거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전례없는 전력 성능을 제공한다.

4-in-1 완벽한 모션 제어 솔루션은 엘모의 최신 혁신이며, 고출력 서보 기능과 고급 다축 제어를 모두 지원하는 고도로 통합된 일체형 솔루션에 대한 시장 요구 사항에 부응하기 위한 것이다.

Elmo는 많은 작업에서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므로 EhterCAT-FSoE(Fail/Safe over EtherCAT)에 대한 안전성을 통합함으로써 가장 높은 표준(IEC 61800-5-2 SIL-3, Cat4 PL-e) 고급 기능 안전성을 갖춘 제품이다. 엘모는 다양한 장비제조업체가 작업의 생산성을 높이고 운영비를 절감하며 안전 방법을 향상시켜 매우 효율적인 작업을 창출 할 수 있는 완벽한 제품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