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델켐, 한사랑마을에서 송년 봉사활동 및 종무식 진행
  • 월간 FA저널
  • 승인 2015.03.01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회공헌 활동을 전사적인 차원으로 확대


한국델켐(www.delcam.co.kr)은지난 12월 31일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한사랑마을에 방문해전체 임직원 및 가족 90여명이 함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한국델켐은 평소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무료 기술 컨퍼런스 개최, 취업난 해소를 위한 산학연계브릿지사업, 교육기관 소프트웨어 기부등 다양한 사회활동을 펼쳐왔다.


2014년에는 이러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사적인 차원으로 확대하기 위해임직원 개개인 별로 수행해 오던 사회봉사 및 기부 활동을 회사 차원에서 공식 추진하게 됐다. 임직원들은이날 각 생활실에 배치돼 목욕 봉사, 식사 보조, 산책 및재활 보조 등의 활동과 한사랑 마을 외부와 내부의 환경미화 활동을 진행했다. 또한 한사랑 거주인들이 2015년을 보다 풍요롭게 마무리 할 수 있도록 사전에 희망하는 선물을 조사한 후 개인별로 제공하기도 했다.


한국델켐 기술개발본부 김민관 선임은 봉사를 마친 후 “평소 봉사에 관심이많았는데, 회사 차원에서 공식 진행하게 돼 동료들과 함께 참여할 수 있어 더욱 보람된다”면서, “이번 기회를 통해 봉사라는 것이 얼마나 뜻깊은 일인지 새삼 느끼게 됐으며,향후 정기적인 후원을 통해 거주인 들에게 조금이나마 힘이 되고자 한다”는 소감을 밝혔다.


정찬웅 대표도 “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은 기업과 사회의 관계를 올바르게설정하고, 기업이 지닌 역량을 우리 사회와 함께 나눔으로써 같이 성장하고 함께 발전해 나가려는 노력”이라면서, “우리가 함께한 봉사활동도 이와 같은 맥락으로, 따뜻한 마음으로열심히 활동을 수행한 한국델켐 임직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한국델켐은 이번 봉사를계기로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우리 사회에 어떠한 도움을 어떻게 제공할 것인지 체계적으로 계획하여 매년 이러한 활동들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