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사이트코리아, 재능 기부 봉사단 ‘비헬퍼스’ 운영
  • 월간 FA저널
  • 승인 2015.03.04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관악구 보라매아동지원센터에서 과학 교육 봉사 실시

키사이트코리아(www.keysight.co.kr)가서울 관악구에 위치한 보라매아동지원센터에서 키사이트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비헬퍼스(BeHelpers)’의과학 교육 봉사 활동을 진행했다. 비헬퍼스는 직원들의 자발적 참여를 통해 조직된 ‘재능 기부 봉사단’으로서, 글로벌 교육 프로그램인 ‘애프터스쿨 프로그램(After SchoolProgram)’이라는 과학 키트를 이용해 어린이들에게 과학의 원리를 쉽고 재밌게 알려주는 활동을 할 계획이다.

이날의 봉사 활동에서는 애프터스쿨 프로그램 중 ‘도둑잡기’, ‘등대탐구’, ‘밤과 낮의 원리’가 진행됐다.
키사이트코리아 윤덕권 사장은 “당사의 비헬퍼스는 과학 교육이 필요한 어린이들에게 과학에 대한 흥미를 높여주기 위해 직원들 스스로 조직한과학봉사단”이라며, “측정 전문 기업으로서 어린이를 위한 재미있는 과학 교육을 통해 사회 공헌활동을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언급했다.

키사이트는 ‘영감과 교류로, 삶을풍요롭게 한다(Inspiring Minds and Enriching Lives)’는 비전하에 모든 직원에게는한 달에 4시간씩 지역 사회 활동을 위한 자발적 참여 시간을 허용하고 있다. 전자, 물리, 생물, 지질, 화학 등 과학 분야를 어린이들이 직접 실험하거나 참여할 수있도록 테마별로 구성된 애프터스쿨 과학 상자 만들기를 이용해 ‘비헬퍼스’는 여러 유관 단체들과의 협업을 통한 재능 기부를 진행할 예정이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