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뉴스] 비전아이즈, Optronis 초고속 카메라 소개
  • 김동원 기자
  • 승인 2019.06.10 1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Optronis 초고속 카메라는 육안으로 확인 할 수 없는 공정 검사, 스포츠 영역 분석 등에 사용되고 있다.
Optronis 초고속 카메라 [사진=인더스트리뉴스]
Optronis 초고속 카메라 [사진=인더스트리뉴스]

[인더스트리뉴스 김동원 기자] 비전아이즈(대표 김두희)의 Optronis 초고속 카메라는 고속 광학 측정 시스템 분야에 적합한 제품으로, CamRecord 슬로우 모션 카메라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고성능 CamPerform, 머신 비전 카메라를 개발하고 있다. 현재 출시되어 있는 여러 모델의 카메라는 빠른 영상획득 및 처리를 필요로 하는 2D/3D 어플리케이션에 적용할 수 있는 고속 카메라이다. 해상도는 1MP~25MP로 구성되어 있으며, Interface는 Gige/CameraLink/CoaxPress를 지원한다. 또한 Mount adapter는 사용자의 요청에 따라 C-mount/M42-mount/G-mount 로 변경이 가능하다.

최근에는 CXP-12 Interface로 제작된 2MP(2158 fps), 5MP(705 fps) 해상도의 Cyclone 모델을 출시해 초당 최대 50Gb/s 데이터를 전송하고 있고, 특정 고속 카메라 모델의 경우 내부적으로 SSD를 사용하여 Data storage와 Backup 기능이 가능하다. Optronis에서 제공되는 초고속 카메라는 육안으로 확인 할 수 없는 공정 검사 또는 스포츠 영역 분석 등에 사용되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