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쉬렉스로스, 새로운 ‘Smart Press Kit’로 Plug & Produce 구현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9.08.31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계 및 전기 구성 요소와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모듈 키트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보쉬렉스로스(Bosch Rexroth)의 새로운 ‘Smart Press Kit’은 미래의 산업 요구 사항을 충족시키도록 설계됐으며 광범위한 표준화 된 프레싱 및 결합 응용 프로그램에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메카트로닉스 완벽한 패키지를 제공한다.

기계 컴포넌트, 전자 컴포넌트 및 소프트웨어로 구성된 모듈 키트는 제품 선택 및 구성은 물론 시운전을 간소화한다. 더불어 Smart Press Kit은 개방형 인터페이스를 통해 연결되며 작동 중 태블릿에서 편리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다. 이렇게 하면 투명성을 극대화하고 다운타임 시간을 줄이며 생산성을 높일 수 있다.

[]
새로운 ‘Smart Press Kit’는 기계 및 렉스로스 전기구성 요소를 소프트웨어와 함께 결합해 Plug & Produce를 생성한다. [사진=보쉬렉스로스]

쉽고 빠르며 매력적인 가격의 이 솔루션은 2~30kN의 낮은 힘 범위에서 프로세스를 가압하고 결합하기 위해 특별히 설계됐다. 모듈식 시스템은 전동 실린더 및 압력 센서, 서보 모터, 드라이브 컨트롤러, 산업용 PC 및 HTML5 기반의 브라우저 기반 HMI 소프트웨어와 완벽하게 동기화 된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구성 요소로 구성된다.

또한, 새로운 Smart Press Kit에는 여러 가지 잠재적인 응용 분야가 있다. 간결성, 신속한 시운전 및 합리적인 가격이 모두 중요한 기준인 응용 분야에 이상적이다. 여기에는 하우징의 압입 베어링, 케이블 및 호스의 크림핑, 예를 들어 적층 스택에 자석을 삽입하는 작업이 포함된다.

더불어 Smart Press Kit는 플라스틱 산업에서 굴곡, 엠보싱 및 딥 드로잉과 같은 성형 공정에서 비용 효율적이다. 이 시스템은 측정 및 테스트 절차뿐만 아니라 다양한 분야의 테스트 스탠드에도 적합하다. Smart Press Kit은 독립형 솔루션으로 사용되거나 필드 버스를 통해 우수한 시스템에 통합될 수 있다. 이와 같이 Bosch Rexroth는 간편한 압착 및 접합 응용 분야에 대한 새로운 업계 표준을 수립하고 있다.

신속한 제품 선택 및 시운전

선택 및 사이즈 조정 도구인 LinSelect(Bosch Rexroth Tool)로 올바른 Smart Press Kit 크기를 선택한 후 최종 구성 프로세스가 온라인 구성 관리 프로그램(Online Configurator)에서 수행된다. 그런 다음 CAD 파일을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Rexroth e-shop을 통해 원하는 구성을 주문할 수 있다. 모든 구성 요소는 하나의 완전한 패키지로 제공된다.

[]
Smart Press Kit의 최대 장점은 직관적인 커미셔닝 및 프로세스 구성이다. [사진=보쉬렉스로스]

Smart Press Kit의 최대 장점은 직관적인 커미셔닝 및 프로세스 구성이다. 이는 프로그래밍 지식이 필요하지 않음을 의미한다. 사전 설치된 운영 소프트웨어, 서보 드라이브의 자동 매개 변수화, 적은 수의 인터페이스 및 마법사-통합 모션 제어로 신속한 시운전이 가능하다. 이를 통해 최대 95%의 엔지니어링 시간을 절약하고 출시 기간을 크게 단축 할 수 있다.

프로그래밍 지식 필요 없는 직관적인 소프트웨어

작동 중에도 소프트웨어는 직관적이며 프로그래밍 지식 없이 사용할 수 있다. 최신 웹 HMI 덕분에 프로세스 구성이 끌어서 놓기를 통해 실현된다. 평가 및 분석 요소를 손쉽게 그래픽으로 만들면 실제로 설명이 가능하다.

작동 중에 스마트 프레스 키트는 테블릿 PC를 통해 편리하게 모니터링할 수 있다. 상태 정보 및 프로세스 결과의 시각화뿐만 아니라 후속 분석, 저장 및 데이터 내보내기 옵션이 있는 힘-변위 곡선의 실시간 디스플레이는 최대한의 투명성을 보장한다.

상태 보고서, 품질 통계 또는 오류 메시지 등 모든 현재 시스템 매개 변수는 항상 한눈에 볼 수 있다. 그것들은 소프트웨어에 평범한 텍스트로 나타나며 에러 처리는 잘못된 것이다. 다른 예측 유지 보수 기능 및 유지 보수 지원은 곧 지원될 예정이다. 이러한 모든 기능 덕분에 Smart Press Kit은 가동 중지 시간을 줄이고 생산성을 극대화한다.

리니어 모션 테크놀로지의 디지털화를 주도한 우리는 Smart Press Kit를 통해 보다 편리한 압착 및 결합 공정을 위한 특수 솔루션을 출시했다. Smart Press Kit은 검증 된 Rexroth 기술뿐만 아니라 전체 프로세스 체인에서 혁신적인 제품과 솔루션을 기반으로 하며 완벽한 노하우를 결합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