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우저일렉트로닉스, ADI의 ADcmXL3021 3축 진동 센서 공급
  • 정한교 기자
  • 승인 2019.09.07 1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업용 및 운송 장비 사용, 수리 비용 감소 및 높은 생산성 유지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아나로그디바이스(ADI)의 ADcmXL3021 3축 진동 센서를 공급한다.

ADI의 수상 경력이 있는 MEMS(미세전자기계 시스템) 센서 기술이 적용된 ADcmXL3021은 기계의 피로 및 중지 가능성을 조기에 모니터링하는 완벽한 감지장치이다. 특히 산업용 및 운송 장비에 사용돼 수리 비용을 감소시키고, 높은 수준의 생산성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ADcmXL3021 3축 진동 센서 [사진=마우저 일렉트로닉스]
ADcmXL3021 3축 진동 센서 [사진=마우저일렉트로닉스]

마우저일렉트로닉스가 공급하는 ADI의 ADcmXL3021은 3축 진동 모니터링 서브시스템이다. ADI의 고성능 MEMS 센서에 ADC(아날로그-디지털 변환기) 1개, 고성능 신호 처리 성능, 데이터 버퍼, 기록 보관 기능 및 대부분의 내장형 프로세서와 잘 작동하는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결합되었다.

ADcmXL3021은 ADXL1002MEMS가속도계 3개를 사용하며, 초저 잡음 밀도(26µg/√Hz) 특성을 갖춰 뛰어난 분해능 성능을 지원한다. 넓은 대역폭을 갖춰 많은 기계 기반의 플랫폼에서 주요 진동 시그니처를 추적할 수 있다. ±50g의 높은 작동 입력 범위를 갖춘 ADcmXL3021은 기계나 시스템의 건강 상태를 모니터링해서 진단하는 진동 분석 시스템 등 고대역폭 애플리케이션에서 진동을 측정하는 데 이상적인 장치이다.

ADcmXL3021은 계측, 진단, 안전 차단 감지 등 IIoT(산업용 IoT) 및 인더스트리 4.0 애플리케이션에 사용되는 CBM(조건 기반 모니터링) 시스템의 개발 과정을 단순화한다.

한편, 다양한 반도체 및 전자부품을 공급하는 마우저일렉트로닉스(Mouser Electronics)는 전 세계 26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면서 220개 이상의 국가/지역에서 고객 60만 명 이상에게 동급 최고의 고객 서비스와 상품을 제공한다.

Analog Devices(ADI)는 전 세계 고성능 아날로그 기술 부문을 주도하는 기업으로, 가장 난해한 공학적 어려움을 해결하고 있다. 감지, 측정, 전력 공급, 연결, 해석 기능을 제공하는 뛰어난 기술을 바탕으로 고객들이 주변 세상을 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