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드밴텍, 미니 ITX 인클로저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5.08.13 2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목적 애플리케이션에 활용 가능

임베디드 컴퓨팅전문기업인 어드밴텍(www.advantech.co.kr)은 AIMB 제품중 얇은 미니 ITX 마더보드와 함께 설치가 되는 새로운 산업용 등급 인클로저인 ‘IMB-T10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 제품은 인텔과 AMD 플랫폼을 지원하며 소비전력이 낮은 반면 향상된 그래픽 성능을 구현한다. 또한 스마트팬 컨트롤을 통한 싱글 시스템 팬 디자인으로 다양한 환경 설정 및 낮은 노이즈 환경에서 최대 25W TDP SOC를 지원한다.

AIMB-T1000은 높이가 43mm 밖에 안 되지만 입출력을 최대 6xCOM, 6xUSB, 3x오디오잭, 4x안테나 커넥터로 확장할수 있기에 공간제약이 있는 애플리케이션의 의료 장비, 게이밍 머신, 디지털사이니지, 키오스크, 통신 등에 적합하다.

AIMB 제품 중 높이가 낮은 미니 ITX 마더보드가 내부에 설치 가능하며 원격관리 솔루션인수시액세스를 사전 설치하게 되면 개발 비용을 절감하고 시스템 관리 효율은 향상시킬 수 있다.

이 제품은 AIMB 로우 프로파일(Low Profile)미니 ITX 마더보드인 AIMB-215와 AIMB-225에 호환되며 2015년까지 나머지 AIMB-T1000 시리즈를 미니 ITX 시스템 기반으로 출시할 예정이다.

어드밴텍한국지사 임베디드컴퓨팅사업부 이희걸 상무는 “산업용 임베디드 시장에서도 장비가 슬림화되고있지만 고성능에 대한 요구는 계속 나타나고 있다”면서, “고객의제품 개발에 필요한 선택의 폭을 넓혀 보다 경쟁력 있는 제품을 시장에 서비스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언급했다.

FA Journal 편집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