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청정원 제품 구매 고객 대상 ‘경품 기획전’ 진행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11.09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국민관광상품권, 안주야 등 푸짐한 경품 쏟아져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대상이 통합온라인쇼핑몰 ‘정원e샵’에서 오는 27일까지 ‘2019 미식여행 경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대상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대상]
대상이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대상]

이번 기획전은 정원e샵에서 진행하는 경품 이벤트다. 정원e샵 홈페이지에 접속해 이벤트 페이지에서 여행지와 희망 동행자에 대한 소망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이벤트를 SNS에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당첨자 추첨은 최근 한 달간(10/28~11/27) 정원e샵 청정원&종가집 제품 누적 구매액이 3만 5천원 이상인 고객들에 한해 이뤄진다. 1등(2명)에게는 호텔, 백화점 등에서 여행, 쇼핑, 외식, 레저까지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는 국민관광상품권 30만원권을 증정한다. 2등(10명)에게도 국민관광상품권 10만원권을, 3등(20명)에게는 ‘안주야(夜) 치즈촘촘 육포’와 ‘츄앤리얼 군고구마’ 등을 선물할 예정이다.

또한 김장철을 맞아 종가집 ‘포기김치’, ‘나박김치’, ‘열무김치’ 등 다양한 김치와 청정원 파스타/스파게티 소스, 간편 안주 청정원 안주야 등 인기 제품들도 할인한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20% 할인 쿠폰도 지급하는 등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대상 온라인사업부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정원e샵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들에게 보답하고자 마련했다. 다양한 청정원, 종가집 제품과 함께 여행, 쇼핑, 외식의 재미도 느낄 수 있는 경품 이벤트”라며,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저렴하게 구입하고, 선물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획전에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