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신은 무죄’ 롯데제과, ‘칙촉 브라우니’ 출시… 부드러운 식감 ‘UP’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11.12 17:4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음료와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에 적합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11월 12일 ‘칙촉’을 새롭게 변신시킨 ‘칙촉 브라우니’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롯데제과가 칙촉의 새로운 버전 '칙촉 브라우니'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칙촉의 새로운 버전 '칙촉 브라우니'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제과]

‘칙촉 브라우니’는 초콜릿을 덩어리째 함유한 ‘칙촉’만의 특징을 유지하면서 브라우니 특유의 식감을 극대화한 제품이다. 이 제품은 국내산 계란과 네덜란드산 버터를 사용하는 등 촉촉하고 부드러운 식감을 더했다.

특히 ‘가나초콜릿’을 사용해 진한 초콜릿 풍미를 살렸고, 덩어리째 박힌 초콜릿 칩은 씹는 재미를 더한다. 롯데제과 측은 “칙촉 브라우니는 고소한 우유나 쌉싸름한 커피 등의 음료와 함께 디저트로 즐기기에 좋다”고 설명했다.

‘칙촉 브라우니’는 편의점에서 봉 단위로 낱개 판매한다. 대형마트에서는 4봉들이 상자 형태로 판매할 예정이다.

한편, 롯데제과 ‘칙촉’은 1996년 출시 이후 23년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제품으로 새로운 맛을 지속해서 선보이며 제품 선택의 폭을 넓히는 등의 노력을 해왔다. 작년 8월에는 기존 ‘칙촉’의 크기를 2배 이상 키운 수제 디저트 쿠키 타입의 ‘몬스터칙촉’ 2종을 선보였다. 이는 출시 3개월 만에 5백만개를 판매하며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얻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허재진 2019-11-13 12:31:45
기자님 이거 먹어봤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