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 모바일 기기를 위한 다목적 작동자 패널 출시
  • 이건오 기자
  • 승인 2019.11.14 10: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ower Panel T50’ Mobile까지 확대… 거친 환경에 최적화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B&R은 모바일 자동화 제품 포트폴리오를 Power Panel T50 Mobile까지 확대한다. 이 작동자 패널은 농업용, 건설용 및 도심 운행 차량 등에 수준 높은 신뢰성을 지닌 운영환경을 제공한다. 디스플레이 규격은 5", 7", 10.1"로 출시된다.

[]
B&R은 모바일 자동화 제품 포트폴리오를 Power Panel T50 Mobile까지 확대했다. [사진=B&R]

Power Panel T50 모바일의 다이캐스트 알루미늄 하우징은 필요한 기계적 견고성을 제공한다. IP67 보호등급을 지원함으로써 고온, 냉기, 오염, 습기, 충격 및 진동 등을 간단히 처리할 수 있다. 정전용량방식 터치스크린은 우천 시에도 작동할 수 있다. 별도로 팬(Fan)이나 배터리가 없기 때문에 유지보수도 필요 없다.

콤팩트한 디자인, 얇은 설치 깊이, 최적화된 케이블 소켓 배치로 Power Panel은 손쉬운 장착과 공간 절약이 가능하다. 사용 가능한 장착 유형에는 표준 브라킷, 패널 장착식 또는 전면 플레이트 장착방식 등이 포함된다.

다재다능한 Power Panel은 B&R의 mapp View 소프트웨어로 제작된 HMI 애플리케이션을 사용하기 위한 내장형 브라우저가 장착돼 있다. 웹 표준 HTML5, CSS3 및 JavaScript를 기반으로 구축된 mapp View는 모든 장치에서 최적의 가시성을 보장한다. B&R은 드래그 앤 드롭 방식의 제스처 조작으로 매력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만들 수 있는 다양한 위젯을 제공한다.

Power Panel T50 Mobile은 구성이 쉽다. M12 커넥터의 이더넷 인터페이스는 HMI 서버 역할을 하는 X90 컨트롤러와 통신할 수 있다. 공급 전압, USB 포트 및 디지털 I/O는 슈퍼씰 멀티 커넥터에서 찾을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