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화통장으로 환테크’ 신한은행, ‘외화예금 Two-You’ 이벤트 시행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11.18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화입출금통장 상품 2종 비대면 채널 가입 시 마이신한포인트 증정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신한은행(은행장 진옥동)이 11월 18일 ‘외화예금 Two-You’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을 비대면채널(모바일, 웹뱅킹)에서 처음으로 가입한 고객이 대상이다.

신한은행이  ‘외화예금 Two-You’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외화예금 Two-You’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신한은행]

신한은행은 ‘외화체인지업예금’이나 ‘글로벌주식 More외화예금’을 비대면채널에서 가입 후 미화 1,000달러 상당액 이상 원화 기반 입출금 고객 모두에게 3만 마이신한포인트를 제공한다. 마이신한포인트는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원화 계좌로 캐시백도 가능하다.

외화체인지업예금은 자동매매가 가능한 입출금이 자유로운 외화예금이다. 글로벌주식 More외화예금은 신한금융투자의 해외주식투자계좌를 동시에 개설해 해외주식 매매를 위한 외화자금의 관리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는 외화 예금이다. 이들 상품은 해외여행, 유학, 해외연수, 해외주식거래, 환테크 등의 니즈가 있는 고객들에게 유익한 최적의 상품들이며, 모바일앱인 쏠(SOL) 및 웹에서 편리하게 가입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최근 글로벌 이슈로 환율의 변동성이 커졌다. 많은 고객들이 환테크에 관심을 두고 있어 이벤트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해서 실시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외화예금 Two-You’ 이벤트는 오는 12월 17일까지 진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