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제과, 꼬깔콘 모델로 ‘매드 클라운’… 래퍼 ‘마미손’과 치열한 경합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11.22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20대 호응도 높일 것으로 기대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11월 22일 꼬깔콘의 광고 모델로 가수 ‘매드 클라운’을 발탁했다고 밝혔다.

‘매드 클라운’은 힙합 프로듀싱 능력과 뛰어난 랩 실력을 겸비해 자타 공인 최고의 힙합 뮤지션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근 여러 방송 프로그램에 출연해 인기를 더하고 있다.

롯데제과가 고심 끝에 마미손 대신 ‘매드 클라운’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가 고심 끝에 마미손 대신 ‘매드 클라운’을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는 매드 클라운의 열정적인 모습과 트렌디한 이미지가 주요 고객인 10~20대의 브랜드 호응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롯데제과 측은 “래퍼 마미손과 매드 클라운을 광고모델의 최종 후보로 선정한 뒤 고심한 끝에 친근한 이미지의 매드 클라운을 최종 발탁했다”고 설명했다.

광고 영상 속 매드 클라운은 최근 출시한 신제품 ‘꼬깔콘 PLAY’를 선보인다. ‘맛있게, 다함께, 즐겁게 Let’s play’라는 메시지로 제품을 소개한다.

광고는 이달 22일부터 케이블 방송, 유튜브 등의 채널을 통해 방영할 예정이다. 아울러 롯데제과는 SNS 이벤트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에 그를 활용할 계획이다.

한편, 롯데제과는 최근 1525세대를 겨냥한 꼬깔콘의 새로운 브랜드, ‘꼬깔콘 PLAY’를 선보이며 라인업을 확장하고 있다. ‘꼬깔콘 PLAY’는 젊은 세대의 취향을 고려해 한 손에 쥐기 쉬운 미니 봉타입으로 포장을 설계했고, 캐러멜 시럽과 아몬드 가루를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살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