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나뚜루, 성탄절 맞이 ‘케이크 5종’ 출시
  • 최기창 기자
  • 승인 2019.11.27 10: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눈과 크리스마스 형상화… 보냉백 할인 이벤트도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롯데제과(대표 민명기)가 크리스마스 맞이에 나선다.

롯데제과는 11월 27일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나뚜루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아이스크림 케이크 5종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롯데제과 나뚜루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케이크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제과]
롯데제과 나뚜루가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케이크를 출시했다. [사진=롯데제과]

‘윈터 포레스트’는 눈이 내린 숲의 느낌을 살린 제품이다. 달콤한 맛의 딸기 및 초콜릿 베이스 위에 슈가파우더를 뿌려 눈이 내린 느낌을 준다. 또한 라즈베리와 블루베리, 오렌지칩 등 다양한 색깔의 과일 토핑으로 케이크를 꾸민 것이 특징이다.

‘화이트 클라우드’는 녹차와 딸기, 초콜릿 및 바닐라초콜릿아몬드 베이스 위에 구운 코코넛 칩을 가득 담았다. 가운데에는 화이트 초콜릿으로 만든 구름을 얹어 하늘 위의 구름을 형상화했다.

‘윈터 포레스트’, ‘화이트 클라우드’는 편의점, SSM 및 온라인 등 유통채널에서만 판매한다.

전문점 케이크도 있다. ‘화이트 포레스트’는 딸기, 초콜릿, 바닐라, 민트 베이스에 오렌지칩과 라즈베리 등 각종 과일을 토핑한 제품이며 ‘디어 티라미수’는 티라미수 베이스에 사슴 모양의 초콜릿과 시나몬 스틱 등의 장식을 올려 크리스마스 느낌을 냈다. ‘말랑이 밀크’는 소프트캔디 ‘말랑카우’의 캐릭터 ‘말랑이’를 케이크 윗면에 올리고 크리스마스 장식을 추했다. 귀엽고 앙증맞은 느낌을 주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롯데제과 측은 ‘화이트 포레스트’와 ‘디어 티라미수’, ‘말랑이 밀크’ 등 전문점용 케이크 구매 고객 대상 나뚜루 보냉백 할인 판매 이벤트를 함께 시행한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