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테니스 세계 랭커 ‘정현 선수와의 만남 2019’ 행사 개최
  • 정형우 기자
  • 승인 2019.11.29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8년부터 제네시스가 후원 중인 정현 선수와 팬들의 만남 자리 마련해

[인더스트리뉴스 정형우 기자] 제네시스 브랜드(이하 제네시스)가 테니스 스타 정현 선수와 팬들의 만남을 마련했다.

제네시스는 한국 테니스 간판스타 정현 선수의 제네시스 브랜드 홍보대사 2주년을 기념해 29일 팬들과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인 ‘정현 선수와의 만남 2019’ 행사를 개최했다. [사진=제네시스]

제네시스는 한국 테니스 간판스타 정현 선수의 제네시스 브랜드 홍보대사 2주년을 기념해 29일 팬들과 소통하는 뜻깊은 자리인 ‘정현 선수와의 만남 2019’ 행사를 개최했다.

정현은 국내 남자 선수 중 가장 높은 순위인 남자프로테니스(ATP) 랭킹 19위에 오른 경험을 갖춘 세계적인 선수다. 제네시스는 2018년부터 정현 선수를 후원하고 있다.

제네시스의 후원 2년차를 맞아 서울 신라호텔 영빈관에서 개최된 이날 행사에는 정현 선수가 자리한 가운데 국내 테니스 팬 및 주니어 테니스 선수와의 팬미팅, 기자 간담회 등이 함께 진행됐다.

이날 행사에서 정현 선수는 “몇 달간의 부상 공백으로 인해 경기력을 끌어 올리려고 노력하고 있다”며, “주니어 테니스 선수들, 국내 테니스 팬 분들과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준 제네시스 브랜드 관계자 분들께 감사하고 내년에는 더 나은 결과를 보여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정현 선수의 모습은 글로벌 무대에서 끊임없이 도전하는 제네시스 브랜드의 행보와 닮아있다”며, “제네시스는 앞으로도 정현 선수와 같이 역량 있는 선수들이 세계 무대에서 활약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한국 ‘<span>제네시스 챔피언십’, 미국 ‘<span>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미국 ‘프로미식축구리그(NFL, National Football League)’ 등 국내외 스포츠 후원 활동을 전개해 나가고 있다 .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