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빵빠레로 디즈니랜드 가자’ 롯데푸드, 구매 인증샷 이벤트 진행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1.13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0년 행운의 빵빠레를 울리자! 디즈니랜드 갈 사람 나쥐!’…모델로 개그맨 김재우 발탁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롯데푸드(대표 조경수)가 1월 13일 ‘2020년 행운의 빵빠레를 울리자! 디즈니랜드 갈 사람 나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롯데푸드의 인기 아이스크림 빵빠레를 구매한 고객이 대상이다. 2월 29일까지 구매 인증샷을 활용해 인스타그램과 이메일, ARS 문자로 참여하면 된다.

롯데푸드가 인기 아이스크림 빵빠레와 함께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해싿.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가 인기 아이스크림 빵빠레와 함께하는 인증샷 이벤트를 마련했다. [사진=롯데푸드]

롯데푸드는 이번 이벤트를 위해 다양한 선물을 준비했다. 우선 1등 3명에게는 LA 디즈니랜드 항공권과 입장권을 각각 2매 제공한다. 2등 5명에게도 상하이 디즈니랜드 항공권 및 입장권 2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롯데월드타워 시그니엘 숙박권(10명), 에어팟 3세대(15명), 롯데월드 자유이용권 2매(30명), 빵빠레 모바일 쿠폰(2,020명) 등을 증정한다.

롯데푸드는 이번 이벤트 모델로 개그맨 김재우를 선정했다. 조만간 LA 디즈니랜드 로케이션 홍보영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재우가 만화 캐릭터 옷을 입은 뒤 빵빠레 인증샷을 선보인다는 내용이다. 또한 트로트 가수 서인아의 노래 ‘울려라 빵빠레’를 활용한 뮤직비디오를 제작한다는 계획도 세웠다.

롯데푸드 관계자는 “2020년 쥐의 해를 맞아 모두가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평소 독특한 콘텐츠로 SNS에서 인기몰이 중인 개그맨 김재우와의 협력으로 더욱더 재미있는 인증샷이 올라올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빵빠레는 1983년 선보인 국내 최초의 소프트콘 아이스크림이다. 바닐라 맛에 이어 2003년 초코맛을 추가로 출시한 뒤 2018년에는 그릭요거트 맛을 추가로 선보인 바 있다. 아울러 지난해에도 우유소프트, 딸기, 바나나 맛을 차례로 출시하는 등 꾸준히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