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머슨, 산업용 무선 인프라 관리에 대한 분석 플랫폼 확장
  • 이건오 기자
  • 승인 2020.01.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lantweb Insight 플랫폼에 2개의 새로운 IIoT 솔루션 추가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에머슨(Emerson)은 최근 산업시설이 기업 전반의 무선 네트워크 인프라를 관리하는 방식을 변형시킬 수 있도록 하는 Plantweb Insight 데이터 분석 플랫폼에 2개의 새로운 IIoT 솔루션을 추가했다고 밝혔다.

[]
Plantweb Insight 플랫폼은 2개의 새로운 Pervasive Sensing 애플리케이션을 추가해 단일 인터페이스로 무선 네트워크를 더 효율적으로 관리한다. [사진=에머슨]

전 세계 산업 시설에서 디지털화 및 무선 기술 채택이 계속해서 빠르게 확장되고 있으며 네트워크 성능에 대한 가시성을 향상시키는 것은 중요하다. 새로운 Plantweb Insight 애플리케이션은 고객이 디지털 혁신 전략을 추진하고 운영 효율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는 신속하고 확장 가능한 IIoT 솔루션을 제공한다.

새 Plantweb Insight 네트워크 관리 애플리케이션은 WirelessHART 네트워크에 대해 지속적이고 중앙 집중적인 모니터링을 제공한다. 이 최초의 애플리케이션은 선진 네트워크 관리에 대한 내장된 전문 지식 및 가이드를 통해 시설 내의 모든 무선 네트워크 상태에 대해 통합된 단일 견해를 제공한다.

[]
이러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은 주요 자산 상태 모니터링에 주로 초점을 맞춘 사전 구축 분석 세트인 Plantweb Insight 플랫폼을 더욱 강화한다. [사진=에머슨]

Plantweb Insight 네트워크 관리 애플리케이션의 주요 기능은 구성 가능한 메쉬 네트워크 다이어그램이며, 장치별 정보와 함께 네트워크 설계 및 연결에 대한 시각화를 제공한다. 또한 Syslog 경고 기록을 내보낼 수 있으며, 네트워크 모범 사례 준수를 요약한 네트워크 세부 정보 등도 제공한다.

이 새로운 네트워크 관리 애플리케이션이 무선 네트워크에 대한 전체적인 측면을 보여주기는 하지만, Plantweb Insight 전원 모듈 관리 애플리케이션은 장비 수준까지 드릴 다운해 시설이 무선 장치에 적절한 전력을 계속해서 공급해 주요 모니터링 데이터를 지속적으로 전송할 수 있도록 한다. 전원 모듈 상태를 종합함으로써 사용자는 기존의 유지보수 계획을 발전시키고 더 능률적이고 비용 효율적인 방식을 구현할 수 있다.

에머슨의 자동화솔루션사업의 브라이언 조(Brian Joe) 무선제품매니저는 “우리는 10년 간의 무선 기술 경험을 이 새로운 제품에 접목시켰다”며, “우리 고객은 이제 단일 인터페이스를 통해 수백 개의 네트워크를 관리하고 개선해 개별 네트워크 및 무선장치관리, 유지관리에 상당한 효율성을 실현할 수 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새로운 애플리케이션은 주요 자산 상태 모니터링에 주로 초점을 맞춘 사전 구축 분석 세트인 Plantweb Insight 플랫폼을 더욱 강화한다. 플랫폼의 다른 응용분야에는 압력 릴리프 밸브 모니터링, 열 교환기 모니터링 및 증기 트랩 모니터링 등이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