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BK기업은행, 수출입 거래 기업 위한 ‘2020 GOGO 이벤트’ 실시
  • 최기창 기자
  • 승인 2020.02.03 17: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추첨 통해 공기청정기‧비즈니스 백팩 등 다양한 선물 증정

[인더스트리뉴스 최기창 기자] IBK기업은행(은행장 윤종원)이 2월 3일 수출입 거래 기업을 위한 ‘2020 GOGO(이공이공 고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대상은 지난해 기업은행에 수출입 실적이 없거나 10만달러 미만인 기업 중 올해 수출입 실적이 10만달러 이상인 기업이다. 수출입통계정보시스템 Bank TRASS(뱅크트라스)에 가입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IBK기업은행이 수출입 거래 중소기업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기업은행]
IBK기업은행이 수출입 거래 중소기업을 응원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 [사진=기업은행]

기업은행은 이들 기업 중 매월 200개 회사를 추첨해 스타벅스 카페라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한다.

또한 매월 누적 거래 금액이 충족된 기업에도 추첨을 통해 경품을 지급한다. 2월에는 50만달러 이상 기업에 타이틀리스트 골프공(50개)을 선물하며, 3월에는 100만달러 이상 기업에 공기 청정기(3개)를 제공한다. 4월 200만달러 이상을 달성한 기업에는 투미 비즈니스 백팩(2개)을, 5월 300만달러 이상 기록한 기업에는 리모와 캐리어(2개)를 지급한다. 6월에는 400만달러 이상 기업에 삼성 갤럭시 북(1개)을 선물한다. 거래금액 충족 기업은 월별 경품을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당첨자는 개별 통보할 예정이며, 기업은행 홈페이지에 게시한다.

한편, 기업은행은 수출 기업의 단계별 성장을 위해 대외기관 보증우대, 컨설팅 등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을 시행 중이다. 또한 해외전자 상거래 수출대금 결제서비스 ‘P@yGOS(페이고스)’,전 세계 50개국 13개 협약은행과 1만7천개 수출입 기업을 무료로 연결해주는 ‘IBK TradeClub(트레이드클럽)’ 등 다양한 외환 기업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IBK기업은행 관계자는 “앞으로도 외환 거래 기업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와 지원 프로그램으로 중소기업의 든든한 지원군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