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NPN/PNP 입력 선택 가능한 릴레이 단자대 ‘ABL 시리즈’ 라인업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2.03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토닉스(www.autonics.co.kr)가 점퍼바 여부에 따라 입력선택 및 출력 선택 가능한 릴레이 단자대 ‘ABL 시리즈’를 새롭게 라인업했다.ABL 시리즈는 상단의 점퍼바 삽입 위치에 따라 NPN, PNP 입력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하단의 점퍼바 사용 여부에 따라 개별과 Common 출력을 선택할 수 있다. 이로써 제품 구입에 따른 비용이나 재고 관리의 부담을 덜 수 있으며, 특히 제품의 높은 활용도로 사용자 편의성이 크게 확대될 것으로 보인다.

   
 
   
 
또한, ABL 시리즈는 체결시 나사가 필요 없는 원터치 Screwless 방식으로 작업 공수 및 시간 절감이 가능하며, 2가지의 취부 방식(DIN Rail과 나사 고정)을 제공해 다양한 설치 환경에 대응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입력시 고휘도 청색 LED로 동작 확인이 용이해 사용자의 편의성을 향상시켰다.
불투명 보호 커버를 채용해 깔끔한 외관을 자랑하며, 기존 3A 전류를 지원하던 릴레이 단자대 ABS 시리즈의 라인업 제품으로 릴레이 점수는 4점, 5A의 정격 전류를 지원한다.

FA Journal 편 집 국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