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자이, 업계최초 유튜브 라이브로 견본주택 공개
  • 정형우 기자
  • 승인 2020.02.17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특별공급·일반공급 청약자격 및 유의점 등 유용한 정보 공유

[인더스트리뉴스 정형우 기자] GS건설이 자사 아파트브랜드 자이(Xi)를 통해 업계 최초 유튜브 ‘견본주택 라이브 방송’을 진행했다.

과천제이드자이 투시도 [사진=GS건설]

GS건설은 17일 과천지식정보타운에 공급하는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을 사이버로 공개하기 앞서, 과천제이드자이 분양소장이 직접 출연하는 특집 기획 영상을 유튜브 채널인 ‘자이 TV’를 통해 공개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이슈로 인해 사이버 견본주택이 속속 선보이고 있는 상황에 GS건설은 고객에게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실시간 소통으로 궁금증을 풀어주는 방식을 선보이게 됐다고 설명했다.

자이TV채널에서는 2월 셋째주 동안 약 5일간 지속적인 과천제이드자이 특집 기획영상을 업로드할 예정으로 17일 월요일부터 20일 목요일까지 분양소장이 직접 출연해 청약과 관련된 제반 내용을 설명하는 영상을 순차적으로 업로드한다. 구체적으로 일반공급과 신혼부부 특별공급, 생애최초 특별공급, 그 외 특별공급 등 4편으로 나누어서 청약자격과 유의점 등을 꼼꼼히 짚어준다.

한편, 과천제이드자이는 경기 과천시 과천지식정보타운 S9블록에 들어서며, 지하 2층, 지상 최고 25층, 7개 동, 전용면적 49~59㎡, 총 647가구로 조성된다. 전용면적 별로 살펴보면, △49㎡A 104가구 △49㎡B 127가구 △59㎡A 224가구 △59㎡B 3가구 △59㎡C 187가구 △59㎡T 2가구 등 이다. 전 타입이 소형으로 구성돼 젊은 세대 중심의 1~2인 가구들의 선호도가 높을 것으로 보인다.

GS건설 관계자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을 통해 과천제이드자이 견본주택을 불가피하게 사이버로 운영하게 된 상황에서도 고객과의 소통채널을 늘려 양질의 정보를 전달해 불편함을 최소화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