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닉스, Automation World 2020에서 신제품 공개 예정
  • 김관모 기자
  • 승인 2020.02.20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이프티 시스템과 변위센서, 매핑센서 등 최신 자동화 기술 트렌드 선보여

[인더스트리뉴스 김관모 기자] 오토닉스가 3월 4일(수)부터 6일(금)까지 3일 동안 COEX에서 개최되는 산업 자동화 전문 전시회인 Automation World 2020에 참가한다고 2월 20일 밝혔다.

Automation World 2019 오토닉스 부스 전경 [사진=오토닉스]
Automation World 2019 오토닉스 부스 전경 [사진=오토닉스]

오토닉스는 첫 회부터 31년 연속으로 Automation World에 참가해 다양한 신제품 및 종합 솔루션을 선보이고 있으며, 이번 전시회에도 최신 트렌드의 기술을 선보이며 한국 자동화 산업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의 면모를 여실히 입증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먼저 오토닉스는 이번 전시회에서는 ‘New Automation World’ 라는 컨셉으로 7개 존을 구성해 자사의 기술력과 신제품에 대한 홍보를 대대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7개 존은 △신규 존(세이프티 시스템/변위 센서/매핑 센서) △비전시스템 존 △모션 디바이스 존 △통신네트워크 존 △PA 존 △레이저스캐너 존 △레이저마킹 존이다. 각 존마다 실물 제품의 구동은 물론, 제품 소개 영상을 함께 제공해 관람객의 이해를 도울 예정이다.

특히 신규 존에는 세이프티 시스템과 변위센서, 매핑센서 등 최신 자동화 기술 트렌드에 맞춘 신제품을 선보인다. 특히 스위치, 컨트롤러, 라이트 커튼 3종으로 구성된 세이프티 시스템은 ‘2019 우수디자인’, ‘핀업 디자인 어워드’ 등의 디자인상을 수상한 제품으로 미려한 디자인과 함께 다수의 안전 인증을 만족해 이번 전시회에서 가장 주목을 끌 제품 중 하나로 예상되고 있다.

또한 오토닉스가 비즈니스 모델을 확장함에 따라 기록계, 온도센서, 지시계 등 다양한 PA 제품을함께 전시하며 관람객들의 이목을 끌 계획이다.

한편 오토닉스는 전시 부스 현장에서 오토닉스 SNS 채널 팔로우 및 구독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 시, 에코 쇼핑백을 증정하고 있으며 그 외 부스에 방문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멀티 충전기, 장우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