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카하니핀, 안정성 기반 둔 BTX-Connect 다이아프램 펌프
  • 이건오 기자
  • 승인 2020.03.10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동성, 소음 감소 등 차세대 제조업 니즈 충족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안정성이란 신뢰할 수 있는 것 또는 지속적으로 잘 기능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파카하니핀(이하 파카)은 회사가 설립된 이래 파카 제품의 핵심인 안정성을 구축했다.

새로운 BTX-Connect 다이아프램 펌프는 파카 제품이 기본이라고 할 수 있는 안정성을 비롯해 이동성, 소음 감소 등 차세대 제조업체들의 니즈를 충족하며 소형 다이아프램 펌프를 획기적으로 개선하는 등 고급 기술이 추가됐다.

[]
안정성에 기반을 둔 파카하니핀의 BTX-Connect 다이아프램 펌프 [사진=파카하니핀]

안정성, 혁신을 만나다.

Connect 모터에는 소형 다이아프램 펌프 업계의 최신 기술이 적용됐다. Connect 모터는 펌프 안정성의 핵심인 특허 받은 모터 베어링 설계가 적용된 브러시리스 모터다. 로터를 기계적으로 연결하고 시간이 지나면 브러시가 소모되는 브러시드 모터와 달리, 브러시리스 DC 모터에서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마모되는 유일한 구성 요소는 베어링이다. 모터의 베어링 시스템은 모터 축의 레이디얼 하중 반복 때문에 펌프에서 중요하다.

BTX-Connect는 베어링의 모든 내부 유격을 제거하도록 설계된 커스텀 베어링 어셈블리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수명이 길고 소음도 크게 감소시킨다. 또한, BTX 펌프 제품군에는 다이아프램 펌프 내부의 반복되는 휘어짐과 하중을 견디도록 특별히 독점적으로 설계된 고급 탄성 중합체 자재가 포함돼 펌프 시스템을 1만5,000시간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고급 시리얼 통신

파카는 BTX-Connect 펌프 설계 시 디지털 통신이 필요한 경우를 고려했다. BTX 소형 다이아프램 펌프 이전 대부분의 펌프에는 아날로그 방식의 속도 제어, PWM, 0-5V 입력 또는 on/off 기능만 있었다.

BTX는 모터 속도 측정치 및 내부 온도를 제공하고 과열이나 과전류가 발생할 경우 안전장치를 통해 작동을 중지할 수 있는 시리얼 UART(Universal Asynchronous Receiver/Transmitter)에 연결하는 옵션을 통해 새 지평을 열었다. 이는 펌프 사용 기간 동안 펌프의 성능을 모니터링 하는 데 이상적이다.

BTX-Connect 부속품

BTX는 이러한 모든 표준 기능뿐만 아니라 별도로 구입할 수 있는 부속품(EZ 장착 받침대 및 필터 소음기 포함)도 제공한다. EZ 장착 받침대는 기기 및 진동을 줄이는 방진 고무에 쉽게 설치가 가능하다. 필터 소음기는 최대 10마이크론까지 필터링해 소음을 훨씬 더 크게 줄인다. 이 펌프는 소음 및 집중을 방해하는 요소가 적어야 하는 환자를 위한 병원 및 가정용 장치에 매우 적합하다.

BTX-Connect 옵션

BTX에는 여러 가지 옵션이 있으며 여기에는 단일 헤드, 듀얼 헤드, 압력 전용, 진공 전용 및 압력/진공이 있다. BTX-Connect는 미래 기기장치 제조업체의 니즈를 충족시키며 더 나아가 그 이상의 가치를 지닌 차세대 소형 다이아프램 펌프다. 브러시리스 모터, 커스텀 베어링, 고급 탄성 중합체 자재, 최저의 소음, 고급 제어 옵션 및 기능의 최적화된 균형은 소형 다이아프램 펌프에 대한 새로운 표준이 될 것이다. BTX는 12psi에서 1만5,000시간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