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플러코리아, 대학생 봉사단 ‘에버그린’ 지원자 모집
  • 정한교 기자
  • 승인 2020.07.27 18: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9월부터 약 6개월간 사회공헌 활동 및 멘토링 프로그램 진행

[인더스트리뉴스 정한교 기자] 셰플러코리아(대표 이병찬)가 대학생 봉사단 ‘에버그린(EVERGREEN)’ 8기 지원자를 모집한다고 7월 27일 밝혔다.

셰플러코리아가 대학생 봉사단 ‘에버그린(EVERGREEN)’ 8기 지원자를 모집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8월 3일부터 21일까지 셰플러코리아 공식 네이버포스트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 후, 기간 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사진=셰플러코리아]

지난 2013년 제1기를 시작으로, 올해 8번째를 맞는 에버그린 봉사단은 벽화봉사, 김장나눔, 연탄나눔, 미혼모를 위한 키트 제작 등 다양한 봉사활동을 통해 사회 곳곳의 사각지대를 지원하는 대학생 봉사단이다. 실천하는 NGO ‘함께하는사랑밭’과 협력을 통해 봉사를 진행한다.

모집 대상은 서울 지역에서 활동이 가능한 대학 재학생 및 휴학생이며, 서류전형과 면접심사를 통해 15명을 선발한다. 참가 희망자는 오는 8월 3일부터 8월 21일까지 셰플러코리아 공식 네이버포스트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후 기간 내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에버그린 봉사단은 올해 9월부터 내년 2월까지 약 6개월간, 총 9회에 거쳐 국내 봉사활동 및 멘토링 프로그램을 진행하게 된다. 셰플러코리아는 선발된 인원에게 활동비용을 전액 지원하며, 활동 우수자에 대해서는 표창 수여 및 셰플러코리아 채용시 가산점이 부여된다. 아울러 참가자는 역량강화 교육과 직무 멘토링 기회, 봉사시간 인증 등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셰플러코리아 담당자는 “에버그린은 도전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는 셰플러코리아의 대표적인 사회공헌 활동”이라며, ”에버그린이 소수 정예로 이루어진 만큼, 봉사단 사이에서 돈독한 유대감을 쌓고 ‘찐 봉사’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