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디씨씨스템, 게이트웨이 등 신제품 2종 출시
  • 월간 FA저널
  • 승인 2016.07.21 0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신뢰성 및 안정성으로 고객 호응 UP!
다양한 확장성 확보한 팬리스 임베디드 시스템 ‘RCS-9000’
에이디씨씨스템이 최근 해외 유수의 글로벌 기업의 신제품을 국내에 선보이며 적극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최근 선보인 제품은 대만 VECOW사의 팬리스 임베디드 시스템인 RCS-9000 시리즈, 그리고 HRT-711 게이트웨이다. 신제품군은 높은 안정성 및 확장성을 보장하며 고성능을 확인케 하고 있다.
한편, 에이디씨씨스템은 지난 1994년 설립 이래 성장 발전의 이미지를 키워온 신뢰, 기술을 밑바탕으로 항상 고객의 눈높이에 맞추는 맞춤 서비스 실현에 노력을 견지하고 있다. 특히, 산업현장의 계측 제어, 자동화와 관련한 산업용 컴퓨터, 데이터 수집장치, 모션/비전 시스템, 통신 포트, 각종 신호처리 장치 등 하드웨어 공급과 생산장비, 시험 및 계측장비를 설계에서 제작에 이르기까지 원스톱 시스템화해 응용 프로그램을 개발·탑재함으로써 최적의 시스템을 구축해 왔다.

다양한 애플리케이션에 적용 가능한 ‘RCS-9000’
임베디드 시스템 전문 업체인 대만 VECOW사는 6세대(Skylake-S) 인텔 쿼드코어 i7/I5/I3를 지원하는 팬리스 임베디드 시스템인 RCS-9000 시리즈를 출시했다. 이 제품은 -25~70°C의 온도에서 운영이 가능하며, 올인원 통합 기능(멀티 I/O 커넥션, 2개 또는 4개의 전면 SSD 트레이, 뛰어난 휴대성를 위한 3개의 SIM 소켓, 2개 또는 4개의 PCIe 확장 슬롯)을 지원한다.
프로토콜 마스터 디바이스를 위해 설계된 ‘HRT-711 게이트웨이’
또한, 스마트한 관리를 위해 6~36V 전원 입력과 80V의 서지 보호가 돼 있으며, 점화 파워 컨트롤(Ignition Power Control)과 지능형 회로 보호 기능이 있어 안정성이 높다. 이러한 특징으로 RCS-9000 시리즈는 다양한 확장성을 가지고 있어 머신 비전, 공장 자동화, 로봇제어, 자동 광학 검사(AOI), 기계 자동화, 산업4.0 및 고성능 IoT 애플리케이션에 적용 가능하다.

사용자 편의성 확대한 ‘HRT-711 게이트웨이’
HRT-711 게이트웨이는 HART 프로토콜 마스터 디바이스를 위해 특별히 설계됐다. 이는 Modbus 마스터가 HART 디바이스에 액세스할 수 있게 한다. 액세스 가능한 HART 디바이스로는 송신기, 액추에이터 등이 있다. 또한, ICP DAS사는 사용자가 HRT-711을 구성할 수 있게 유틸리티 소프트웨어를 제공함으로 사용자는 쉽게 자신의 HART 디바이스를 Modbus 버스 네트워크에 통합시킬 수 있다.

FA Journal 이 서 윤 기자 (fa@infothe.com)

<저작권자 : FA저널 (http://www.fajournal.com) 무단전재-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