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아그룹, 21일부터 ‘인아 온라인 세미나페어 2020’ 개최
  • 최정훈 기자
  • 승인 2020.09.21 17: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품군 시리즈 소개, 스마트팩토리 제어결함 솔루션 등 인사이트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정훈 기자] 인아그룹이 ‘인아 온라인 세미나페어 2020’를 9월 21일부터 연말까지 웹사이트에서 개최한다. 이번 세미나페어에서는 ‘자동화 업계 종사자를 위한 토탈 솔루션’을 주제로 공장자동화와 스마트팩토리 관련 제품과 기술 정보를 영상 컨텐츠로 제공한다. 

인아 온라인 세미나페어 2020가 9월 21일부터 연말까지 웹사이트에서 개최된다. [사진=인아그룹]
인아 온라인 세미나페어 2020이 9월 21일부터 연말까지 웹사이트에서 개최된다. [사진=인아그룹]

참가 계열사는 인아오리엔탈모터, 인아코포, 인아엠씨티 3개 사다. 세미나페어는 △오리엔탈모터의 다양한 제품군과 시리즈 소개 및 FAQ △CKD DD모터 특징 및 기능 소개와 FAQ 해결방법 △산업현장을 뒤집어 놓을 트렌디한 제어 솔루션 4가지 △스마트팩토리를 위한 제어 및 결합 솔루션이 세부주제로 구성됐다.

인아그룹은 이번 세미나페어에서 평소 고객들이 자주 문의하는 질문에 대한 답변(FAQ), 공정별 제품 추천과 조작법 등 고객의 문제를 해결해줄 수 있는 다양한 기술정보를 영상을 통해 제공할 예정이다. 이외에도 관심 있는 제품에 대해 기술 상담을 신청하면 전화나 방문상담을 실시하고, 카탈로그와 솔루션 북을 제공한다. 방문세미나를 신청하면 인아에서 직접 방문해 교육을 진행하며, 오픈클래스를 신청하면 오프라인으로 인아그룹 쇼룸에 방문해 교육을 듣고 데모기 체험 등을 할 수 있다. 인아그룹은 온라인 세미나페어에 방문해 설문조사에 참여하는 전원에게 사은품을 증정할 예정이다.

인아그룹 신동진 부회장은 “코로나 사태가 지속되면서 온라인 전시회에 이어 비대면으로 고객과 만날 수 있는 온라인 세미나페어를 진행하게 됐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세미나페어 참여는 인아 온라인 세미나페어 웹사이트 또는 인아오리엔탈모터, 인아코포, 인아엠씨티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새로운 제품과 기술 컨텐츠가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