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슬러, CCS와 공동개발 최적의 카메라 조명 솔루션 선보여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0.10.14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asler ‘ace U’ 및 ‘ace L’ 카메라 모델과 완벽 조화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바슬러(Basler)가 머신 비전 애플리케이션용 LED 조명 전문기업 CCS와 함께 고품질 조명 솔루션을 선보였다.

바슬러가 CCS와 함께 고품질 조명 솔루션을 선보였다. [사진=바슬러]

이번에 바슬러가 선보인 조명 포트폴리오는 Basler ‘ace U’ 및 ‘ace L’ 카메라 모델과 완벽히 호환되고 설치가 간편하다. 또 다양한 복잡한 비전 시스템에 대응해 신중하게 엄선된 제품으로 구성됐다. 바슬러는 많은 시간이 소요되는 자체 조명 제작 과정을 생략하고 통합 복잡성을 줄일 수 있는 특별한 표준 조명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사용자는 고유한 Basler SLP 기능을 통해 Basler pylon 카메라 소프트웨어 제품군으로 카메라와 조명을 쉽게 제어할 수 있다. 카메라와 조명이 자동으로 동기화돼 초기 작동 시간이 절약된다. Basler SLP 기능을 사용하면 스트로빙 및 오버 드라이브 기능에도 쉽게 액세스할 수 있으며 초보 사용자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 Basler 카메라 조명 시리즈를 사용하며 SLP 컨트롤러와 표준 조명이 단일 제품에 통합된 플러그 앤 플레이 방식과 Basler SLP 컨트롤러가 다양한 광원 중에서 선택된 광원을 카메라의 SLP와 연결하는 보다 유연한 방식 중에서 원하는 방식을 선택할 수 있다.

바슬러 토번 다이크(Torben Deike) 비전 툴박스 및 액세서리 부문 제품 관리자는 “맞춤형 조명 포트폴리오를 통해 고객이 렌즈와 카메라를 선택할 때 디자인 인 프로세스에서 가능한 한 빨리 올바른 조명과 조명 제어 장치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싶다”면서, “개별 구성요소가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는 사실은 바슬러가 제공하는 모든 액세서리 범위에 적용되고, 이는 조명 구성요소도 예외가 아니다”라고 강조했다.

CCS 타카유키 후지타(Takayuki Fujita) 글로벌 영업부 관리자는 “CCS는 새로운 개발 작업에서 바슬러를 지원하는 공식 조명 파트너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카메라와 조명이 완벽하게 동기화된 이 혁신적인 플러그 앤 플레이 조명 솔루션이 사용자에게 커다란 편의성과 효율성을 제공할 것이라고 확신한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