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원애드피아, 동국대 지역인재 육성 위한 ‘발전기금’ 기부
  • 이건오 기자
  • 승인 2020.10.1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학생회활동지원기금 2,000만원 전달… 대학과 지역발전 방안 모색

[인더스트리뉴스 이건오 기자] 성원애드피아는 지난 10월 13일, 동국대학교 동아리 연합회 활동을 지원하는 데 쓰일 발전기금 2,000만원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는 지역 인재 육성을 지원하고 대학과 지역 사회 간 연계를 강화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뤄졌다. 성원애드피아는 이번 기부금 외에도 동국대 동아리 연합회에게 다양한 지원을 제공할 예정이다.

[]
사진 왼쪽부터 동국대학교 윤성이 총장, 성원애드피아 정창희 이사가 총학생회활동지원기금 전달식을 갖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성원애드피아]

학생들의 동아리 활동 시, 성원애드피아 계열사인 스테이락호텔 신관에 마련돼 있는 전시 공간과 옥상 정원을 대여할 수 있다. 또한 스테이락호텔 내부에서 아르바이트생을 채용할 경우 동아리 연합회 학생들을 우선적으로 선발할 계획이다.

성원애드피아 정창희 이사는 “충무로에서 사업을 시작한 이후로 꾸준히 지역 발전 방안을 모색해왔다”면서, “동국대학교 동아리 연합회 지원을 통해 지역 인재 육성은 물론 대학과 상권의 상생을 이뤘으면 하는 바람”이라고 기부 계기를 밝혔다.

동국대학교 윤성이 총장은 “학생들을 위한 지원에 감사하며, 성원애드피아 임직원의 뜻처럼 지역 사회와 대학 간 유대가 강화돼 상생을 이뤄나갈 수 있도록 적극 협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전달식에는 성원애드피아 정창희 이사, 스테이락호텔 우상진 지배인, 성원애드피아 경영지원팀 허태진 부장, 동국대학교 윤성이 총장, 김애주 대외협력처장 등이 함께 자리했다. 성원애드피아는 2004년에 창업된 인쇄 사업체로 충무로에 기반을 두고 있다. IT서비스를 기반한 ‘One Stop Solution’의 노하우를 다양한 사업분야에 적용해 애드피아몰, 스테이락호텔, 성원로지스 같은 다양한 사업분야를 이끌어 나가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