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언, TO-247 패키지를 적용한 TRENCHSTOP IGBT7 출시
  • 최종윤 기자
  • 승인 2020.10.15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50V 항복 전압의 TO-247 패키지로 제공

[인더스트리뉴스 최종윤 기자]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EconoDUAL과 Easy 패키지에 이어서 디스크리트 패키지를 적용한 TRENCHSTOP IGBT7 제품을 출시했다. 650V 항복 전압의 TO-247 패키지로 제공되며 20A, 30A, 40A, 50A, 75A 전류 정격으로 구성된다. 쉽게 이전 세대 기술을 대체하고 병렬화 할 수 있는 IGBT7 제품은 산업용 모터 드라이브, PFC(역률 보정), 태양광, 무정전 전원장치 (UPS)등의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하다.

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가 출시한 TRENCHSTOP IGBT7 제품 [사진=인피니언 테크놀로지스]

새로운 마이크로패턴 트렌치 기술 기반의 TRENCHSTOP IGBT7 칩은 훨씬 낮은 정적 손실로 동작한다. 동일한 전류로 온-상태 전압을 10퍼센트까지 낮추어 중간 스위칭 주파수로 동작하는 산업용 드라이브 애플리케이션에서 손실을 크게 줄인다. IGBT7 기술은 포화 전압 (VCE(sat))이 매우 낮고 이미터 제어 7세대(EC7) 다이오드를 통합해, 150mV 더 낮은 순방향 전압(VF)강하와 향상된 역복구를 제공한다.

650V TRENCHSTOP IGBT7 제품은 제어 능력이 뛰어나고 EMI 성능이 우수하며, 애플리케이션에 적합한 최적의 dv/dt와 스위칭 손실을 제공하도록 쉽게 조정할 수 있다. 애플리케이션에 필요한 단락 회로 견고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JEDEC 표준에 따른 HV-H3TRB (고전압 고습 고온 역 바이어스) 테스트를 통과해 산업용 애플리케이션에 흔한 습도가 높은 환경에서 견고성을 입증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